[영상] 페이크 다큐의 전설 '블레어 위치', 게임으로 나온다

동영상 | 강승진 기자 | 댓글: 2개 |


⊙개발사: 블루버 팀 ⊙플랫폼: PC, Xbox One ⊙출시: 2019년 8월 30일


페이크 다큐멘터리의 고전이자 적은 비용으로 세계적 흥행을 이끈 '블레어 위치Blair Witch'가 게임으로 나온다.

Xbox 브리핑 2019에서 공개된 게임 '블레어 위치'는 '레이어스 오브 피어', '옵저버' 등의 개발사 블루버 팀의 신작이다. 게임은 한손에 캠코더를 들고 직접 움직이는 듯한 카메라 워크로 원작 영화가 가진 긴장감을 고스란히 전하고 있다. 이외에도 정체 불명의 괴물체와 심령 현상 등 공포게임으로서의 내실 역시 충분히 갖췄음을 영상으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게임의 배경인 1996년 가을은 블레어 위치 사건의 영상이 증거물로 채택되지 않은 시기와 영상이 영화로 제작되는 사이 시간대를 다루고 있다. 이를 통해 영화에서는 밝혀지지 않았던 새로운 이야기를 체험해 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블레어 위치'는 8월 30일 PC와 Xbox One으로 출시된다. 또한 출시와 함께 'Xbox 게임패스'를 통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현지시각 6월 11일부터 13일까지 미국 LA에서 E3 2019 행사가 진행됩니다. 현장에 나가 있는 기자들이 다양한 소식과 정보를 생생한 기사로 전해드립니다. ▶ 인벤 E3 2019 뉴스센터: https://goo.gl/gkLqSp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