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마 3D RPG ‘강림 : 망령인도자’ 배우 이동욱 3차 TVC 최초공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소녀스튜디오


소녀스튜디오(trigirls studio)는 이승과 저승을 넘나드는 퇴마대작 3D 판타지 RPG 모바일게임 <강림 : 망령인도자>의 홍보모델 배우 ‘이동욱’의 3차 TV CF 영상을 최초 공개한다고 금일 (10일) 밝혔다.

<강림 : 망령인도자> 는 지난 4월 24일 정식런칭과 함께 판타지 MMORPG 게임을 좋아하는 유저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으며 지금까지도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모바일 게임으로, TVN 드라마 '도깨비' 에서 ‘저승사자’역을 맡았던 배우 ‘이동욱’ 이 퇴마를 주제로한 <강림 : 망령인도자> 의 게임 분위기를 대표할 수 있는 카리스마 넘치는 홍보모델로 선정되어 활동중이다.

이번에 공개된 3차 TV CF 홍보영상은 앞서 공개된 1차와 2차 홍보영상과 스토리가 이어지는 영상으로 TV채널 및 게임 앱스토어, 유튜브 등에서 감상할 수 있다. 최초 공개되었던 영상에서는 이동욱이 현실을 초월한 세계의 부름에 반응하여 이세계로 들어가는 모습이 보여졌고, 2차 홍보영상에서는 안개가 자욱한 곳을 통해 이세계로 들어가 부대를 이끄는 이동욱의 모습과 게임의 독특한 저승세계관 설정에 맞추기 위해 연출된 신비로운 영상의 분위기를 확인할 수 있었다.

앞서 공개된 2개의 TVC에 이어 공개된 3차 TV CF 홍보영상에서는 이동욱이 이승을 부름에 응해부대를 이끌고 마주한 사악한 악의 세력과 전투를 시작하는 장면을 볼 수 있다. <강림 : 망령인도자>는 이번 달 중순 대규모 업데이트가 예정되어 있으며 2가지 신규 직업이 추가될 예정이다.

한편, 보다 자세한 게임에 대한 소식은 공식카페와 공식 페이스북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