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형 165Hz 평면 게이밍 모니터, 'MSI 옵틱스 MAG272' 출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엠에스아이코리아




㈜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는 27형 FHD(1920*1080) 게이밍 모니터, ‘MSI 옵틱스 MAG272’를 출시한다.

MSI 게이밍 모니터로는 최초로 27형 삼성 평면 VA 패널을 탑재한 ‘MSI 옵틱스 MAG272’는 DCI-P3 기준 95.4%, sRGB 기준 122.9%에 이르는 동급 최고 수준의 색 재현율과 ‘HDR 레디’, 게임 내 어둠을 밝혀주는 MSI ‘나이트 비전(Night Vision)’ 기술이 더해져 게이머에게 최고의 게임 화면을 선사한다.

또, 1ms MPRT 응답속도와 165Hz 주사율, AMD ‘프리싱크’와 NVIDIA ‘지싱크 호환’을 바탕으로 빠른 화면 전환도 자연스럽고 부드럽게 표시하는 ‘MSI 옵틱스 MAG272’는 이스포츠(E-Sports)를 위한 게이밍 모니터로서의 가능성 또한 엿보인다.

1개의 디스플레이 포트, 2개의 HDMI 포트 외에 USB 타입-C 포트를 추가하여 스마트폰의 화면을 모니터에 출력하거나 기기를 충전할 수 있도록 사용자 편의성을 강화하였으며, 2개의 USB 2.0 포트를 두어 게이밍 기어의 연결 및 사용이 더욱 편리한 것 또한 장점이다.

이 밖에도, 지금까지 출시된 MSI 게이밍 모니터를 통해 호평을 받았던 ‘5방향 조이스틱 OSD 컨트롤러’ 뿐만 아니라, PC 프로그램을 통해 모니터 설정을 할 수 있었던 ‘MSI 게이밍 OSD’는 모바일 기기를 통한 설정까지 가능하도록 기능이 대폭 개선됐다.

MSI코리아 마케팅 담당자는, “165Hz 주사율과 HDR, 약 123%에 이르는 sRGB 색 재현율까지 동급 최고 수준의 패널을 탑재한 ‘MSI 옵틱스 MAG272’는 MSI의 평면 게이밍 모니터를 기다려주신 고객 여러분의 기대에 충분히 보답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하게 선을 보이게 될 MSI 게이밍 모니터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MSI는 게이밍 모니터 구매 고객이 구매 쇼핑몰에 포토 상품평을 등록하면 약 3만 원 상당의 스팀 월렛 코드를 증정하는 한편, 블로그에 포토 상품평을 추가 게재하면 MSI 캐릭터 용용이 핸드폰 거치대와 열쇠고리 등을 추가로 증정하는 사용기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MSI 게이밍 모니터에 대한 추가 정보는 MSI 공식 카페, MSI 코리아 홈페이지, MSI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또는 MSI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