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신작 '메탈슬러그: 각성' CBT 3월 28일 시작

게임뉴스 | 박광석 기자 | 댓글: 4개 |
자료제공 - 하오플레이


하오플레이(HAOPLAY)는 여러 유저들에게 기대를 받고 있는 메탈슬러그 시리즈 모바일 신작 <메탈슬러그: 각성>가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앞두고 있다고 밝혔다. 해당 테스트는 대한민국, 미국, 영국, 일본, 브라질 등 5개 지역에서 2주간 진행된다.

또한 <메탈슬러그: 각성>은 메탈슬러그 시리즈의 기존 플레이 스타일을 그대로 살리며 게임의 배경, 캐릭터 디자인 등 그래픽적 요소를 강화하여 높은 퀄리티의 게임 체험과 게임의 오리지널리티를 모두 느낄 수 있을 것이라 전했다. 그리고 다양한 영웅, 무기, 슬러그가 있어, 플레이어는 이를 직접 선택해 장착하여 상황과 취향에 따라 다양한 전략을 구사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기존 플레이 스타일인 싱글 플레이 이외에도 <메탈슬러그: 각성>에는 팀 플레이 PVE ’협동 작전’, 공정한 PVP ‘뱅가드 배틀’, 로그라이크 스테이지 ‘현상수배’ 등 풍성한 콘텐츠가 있어, 다양한 유저층들이 재미있게 즐길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추가적으로 <메탈슬러그: 각성>은 인게임 커뮤니티를 장려하고 이를 활성화 시키기 위해 인게임을 통한 단순 친구 추가 이외에도, 클랜 시스템인 ‘클럽’을 통해 다양한 클럽 이벤트와 콘텐츠를 플레이하여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는 점도 매력적이다.

아울러 하오플레이(HAOPLAY)는 <메탈슬러그: 각성> 클로즈 베타 테스트가 가까워짐에 따라 다양한 최신 소식을 접하고 싶은 관심있는 플레이어들은 유튜브, 카페, 트위터, 페이스북 등 다양한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신규 소식을 확인해달라고 전하며, 함께 <메탈슬러그: 각성>의 무한한 성장 가능성을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