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게임으로 돌아온 '씰WTF', 4월 글로벌 CBT 진행

게임뉴스 | 양영석 기자 |
자료제공 - 플레이위드




㈜플레이위드코리아(대표 김학준)는 ㈜플레이위드게임즈가 개발 중인 '씰WTF : 영문 Seal :What The Fun!'의 오는 4월 첫 CBT를 통해 선을 보일 예정이다. 이에 앞서 플레이위드코리아는 지난 1월 스팀에 공식 페이지를 열고 '씰WTF'의 메인 BI 및 대표 게임 이미지를 공개하며 게임 소개를 했다.

씰WTF의 CBT는 스팀을 통해 아시아와 아메리카 두 권역별로 구분해 4월 중 진행된다. 우선 아시아 권에서는 4월 8일부터 21일까지 테스트 참가자 모집을 하며, 20일과 21일 양일 그리고 아메리카 권에서는 22일부터 28일까지 참가자 모집을 통해, 27일과 28일 양일간 진행한다. 이번 테스트에서 씰WTF 내의 거의 모든 콘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아시아 권 내의 CBT에서는 한국의 모든 유저들도 참여하여 테스트 및 게임을 미리 즐기기가 가능하다.

씰WTF는 온라인 게임 '씰온라인', 모바일게임 '씰M'을 개발한 플레이위드게임즈가 개발한 신개념 파티게임이다. 게임은 최대 20여명의 플레이어가 참여해 총 3라운드로 진행되는 랜덤한 방식의 미니 게임을 통해 최후의 승자를 가리게 된다. 게임 방식은 레이스, 미니 스포츠 게임, 무기를 사용해 상대를 밀어내거나 제거하는 등으로 진행된다. 특히 게임을 통해전 세계의 온라인 상에서 우연히 만난 친구들과 팀이 되거나 적이 되어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특징이 있다. 플레이위드코리아는 지난 지스타 2023에서 [씰WTF]의 이모저모를 알렸으며, 연말 글로벌 포커스 테스트를 거쳐 피드백을 통해 최종 담금질을 하고 있다.

플레이위드게임즈의 김주현PD는 “씰WTF는 씰온라인에 등장하는 귀여우면서도 엽기적인 캐릭터를 통해 누구나 쉽게 접하고 플레이할 수 있는 대환장 파티 게임으로 즐길 수 있게 개발 중이니 이번 CBT에 참여해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플레이위드코리아는 씰WTF는 오는 상반기 중 스팀에 글로벌 얼리액세스 출시를 준비 중에 있으며 CBT와 관련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 공개할 예정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