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상소프트, '마이크로볼츠' 에픽 게임스 스토어 출시

게임뉴스 | 양영석 기자 |



마상소프트(대표 강삼석)는 스팀에서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한 TPS ‘마이크로볼츠’를 오늘(26일) 에픽 게임스 스토어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마이크로볼츠’는 아홉 가지 개성 있는 액션 피규어와 일곱 종류의 다채로운 무기를 활용하여 박진감 넘치는 전투에서 나만의 승리를 쟁취하는 PC 온라인 3인칭 슈팅게임이다. 다양한 테마의 맵과 여러 모드를 통해 더욱 흥미진진한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쉬운 컨트롤과 캐주얼한 분위기로 일상의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에픽 게임스 스토어 출시를 기념하여 공식 홈페이지 방문 시 $10 상당의 RT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와 게임 플레이하면 MP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RT와 MP는 ‘마이크로볼츠’에서 사용 가능한 가상화폐이며 나만의 피규어를 위한 다양한 코스튬, 무기, 파츠 등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기존의 글로벌 유저들 뿐만 아니라 국내 유저들도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한국어 옵션이 추가된다. 이와 함께 ‘베이스볼 시즌 코스튬’이 업데이트 되며, 출석체크를 통해 ‘베이스볼 시즌 디오라마 스탠드’를 만나볼 수 있다. 한정 캡슐 테마는 ‘Street Dancer’ 테마로 교체되어 나만의 캐릭터를 더욱 독특하게 꾸며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마상소프트 관계자는 “‘마이크로볼츠’를 에픽 게임스 스토어에서도 만나보실 수 있게 되었다. 한국어 지원을 기다려주신 많은 분들에게 감사를 전하며 이벤트와 신규 업데이트도 함께 즐겨 주시길 바란다” 라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