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광활한 필드에서 공중전투를! '괴물의 숲' 프로모션 영상 공개

동영상 | 이상훈 기자 |
[자료제공 - 스네일게임즈]


스네일디지털 코리아 유한회사(대표 LU XING, 이하 스네일게임즈)는 21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신작 판타지 모바일 3D MMORPG ‘괴물의 숲’의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괴물의 숲’의 프로모션 영상은 초대형 오픈필드에서 펼쳐지는 대규모 진영 전투와 드래곤에 올라타 펼쳐지는 공중 아레나 전투, 백마부터 드래곤까지 사냥하고 육성하는 사냥 콘텐츠, 동양 판타지와 서양 판타지 그래픽이 어우러진 메인 시티 등을 선보인다.

‘괴물의 숲’은 최첨단 Flexi 엔진으로 개발된 판타지 MMORPG로 1536제곱킬로미터(km²)에 달하는 초대형 오픈 필드를 지원한다. ‘괴물의 숲’은 이발란스 대륙에서 두 세력을 둘러싼 판타지 서사시를 그려가고 있으며, 두 개의 진영 중 하나를 선택하여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특히 드래곤에 올라타 즐기는 공중 아레나 전투, 몬스터 사냥 육성 콘텐츠, 이동중의 3D 점프 효과 등은 MMORPG의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스네일게임즈는 ‘괴물의 숲’의 사전예약 이벤트를 통해 드래곤 헌터 선봉*1(칭호), 문울프*1(펫), 영로*60, 펫 진급석*60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괴물의 숲’의 사전예약은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게임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