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EA와 맥시스. '심즈4 Cats & Dogs' 콘솔 버전 출시

게임뉴스 | 원동현 기자 |
자료제공 - 일렉트로닉 아츠


일렉트로닉 아츠 (NASDAQ:EA)는11월 10일 'The Sims4 Cats & Dogs'가 PC와 MAC용으로 출시되었으며, 11월 17일에는 Xbox One과 플레이스테이션4 콘솔 게임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맥시스의 조 닉콜스(Joe Nickolls) 총괄 매니저는, “맥시스는 심즈4 고양이와 강아지 확장팩과 심즈4 콘솔 게임 개발에 큰 공을 들였고, 여러 플랫폼을 통해 푸짐한 보상을 커뮤니티에 누리게 할 수 있는 이 훌륭한 확장팩을 선보이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라고 밝혔다. 그는 이어 “팬들에게 여러 가지 방법으로 심즈 세계를 즐길 수 있게 하는 것이 우리에게는 우선 과제였고, 이것이 성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생각하며 낙관적인 전망을 바라보고 있다”라고 언급했다.

심즈4 고양이와 강아지 확장팩과 함께, 독특한 개성으로 뭉친 완벽한 애완동물을 디자인할 수 있으며 브린들턴 베이(Brindleton Bay)의 빛나는 해안가에서의 새로운 활동들도 만나볼 수 있다.

심즈의 린지 피어슨(Lyndsay Pearson) 수석 프로듀서는, “현실 세계에서 고양이와 강아지를 아끼고 사랑하는 사람들이 많기 때문에, 심들의 세계로 이 다정한 네 발 달린 단짝 친구들을 데려올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그는 “애완동물은 심즈 게임에서 항상 큰 부분을 차지해왔기 때문에, 심즈4에도 이 귀여운 동물 친구들을 소개하게 돼서 무척 흥분된다“라고 덧붙였다.

Create A Pet 기능으로, 여러 고양이와 강아지 종류(또는 혼종)가 있어 각자 독특한 모습으로 자신들이 원하는 가장 완벽하고 개성있는 애완동물을 창조해낼 수도 있다. 또한 플레이어들은 다양한 패턴으로 옷을 만들 수도 있고, 직접 털에 염색을 하거나 점, 선 등 디테일하게 외모를 바꿀 수 있기 때문에 평범한 애완동물과 차별화되는 나만의 애완동물을 만들 수 있게 되었다.

심즈 게임 중 최초로 고양이나 강아지에게 옷이나 액세서리를 걸칠 수도 있고, 애완동물 덕분에 일상 생활에 기분 좋은 깜짝 이벤트도 경험할 수 있다. 플레이어들은 종의 특성뿐만 아니라 개성이 뚜렷한 다른 애완동물 친구들과도 자신의 애완동물이 돈독한 관계를 잘 유지하고, 함께 훈련 및 놀이를 할 수 있게 도와줘야 한다. 추가적으로, 신규 커리어인 수의사가 추가되어 자신의 애완동물을 보호하고 돌볼 수 있으며, 아니면 직접 동물병원을 오픈하여 마을에서 제일 가는 수의사로 성공을 거둘 수 있게 됐다.

여기서 끝이 아니다! 11월 17일, 심즈4는 Xbox One과 플레이스테이션4 콘솔 게임용으로도 전세계 동시 출시되어, 플레이어들이 새로운 플랫폼으로도 심즈를 신나게 즐길 수 있게 된다. 팬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은 심즈4 시끌벅적 도시 생활 확장팩, 심즈 4 뱀파이어 게임 팩, 심즈4 완벽한 테라스 아이템 팩, 심즈4 빈티지 홈 아이템 팩 또한 출시와 동시에 개별 구매가 가능하다.

맥시스와 협력사인 블라인드 스쿼럴 게임즈(Blind Squirrel Games)가 합작 개발한 심즈4에서는 콘솔 게임 플레이어들에게 수영장, 신규 커리어, 유아기 등 수년 간 추가된 컨텐츠 업데이트와 함께 PC형 게임과 동일한 몰입도와 특색있는 플레이를 선사하고 있다. 플레이어들은 편안하게 소파에 앉아 심들의 헤어스타일을 고르고, 커리어를 설계하고, 재미있는 순간들을 만들어줄 수 있게 될 것이다.

심즈4는 ESRB(오락 소프트웨어 등급 위원회)의 심의에서 ‘T(Teen)’등급을 받았으며, 11월 17일 Xbox One과 플레이스테이션4에서 ₩ 51,900에 판매될 예정이다. 심즈 4 시끌벅적 도시 생활 확장팩, 심즈4 뱀파이어 게임팩, 심즈4 완벽한 테라스 아이템 팩, 심즈 4 빈티지 홈 아이템 팩은 디지털 번들팩으로
₩ 51,900에 만나볼 수 있다.

심즈4 고양이와 강아지는 ESRB 심의에서 ‘T(Teen)’등급을 받았으며, 지금 PC와 MAC에서 Origin을 통해 ₩ 38,500에 판매되고 있다. 신규 플레이어들은 심즈4와 심즈4 고양이와 강아지 확장팩을 포함한 심즈4 플러스 고양이와 강아지 번들을 PC와 MAC에서 Origin을 통해 ₩ 52,800에 구매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