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스틸시리즈, 자체개발 Qx2축 적용! ‘아펙스 M750’ 게이밍 키보드 출시

게임뉴스 | 정수형 기자 |
[자료제공: 플레이그라운드]




게이밍 주변기기의 글로벌 리더 스틸시리즈에서 ‘아펙스 M750 기계식 키보드 (APEX M750 mechanical keyboard/이하 아펙스M750 키보드)’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아펙스M750 키보드는 QX2 리니어 기계식 RGB 스위치, 항공기에 사용되는 고급 알루미늄 프레임, 게임내 커뮤니케이션 프로그램인 디스코드 용 스틸시리즈 엔진 소프트웨어를 제공한다. 특히, 강력한 내구성을 지닌 QX2 스위치에 각 키별 RGB 조명과 스틸시리즈 엔진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커스터마이징도 가능하다.

이에 대해 스틸시리즈 CEO 에티샴 아바니(Ehtisham Rabbani)는 “게이머들은 키보드에 대해 저마다 강력한 목소리를 내왔다. 이에 관련 시장은 스위치, 기능, 소재에 대한 방대한 옵션이 혼재하면서 타협을 해왔던 것. 하지만 이번에 출시한 ‘아펙스 M750키보드’는 어느 하나 타협하지 않은 완전한 패키지로 선보인다”며 “자사는 새로운 ‘아펙스 M750키보드’가 출시됨에 따라 디스코드 앱, 이미지 싱크 등의 새로운 기능을 도입한 스틸시리즈 엔진 소프트웨어를 게이머에게 제공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먼저 ‘아펙스M750 키보드’는 순수 게이밍 성능을 위해 스틸시리즈가 자체적으로 개발한 QX2 리니어 기계식 RGB 스위치를 적용한 것이 특징. 기존의 기계식 키보드와 차별화된 45Cn의 힘과 2mm의 낮은 작동점(actuation point)은 게이머들에게 빠른 속도와 조용하고 부드러운 타건감, 일관된 플레이를 제공하며 5천만건의 키프레스의 긴 수명을 보장한다.




또한, 항공기에 사용되는 고급스러운 풀 알루미늄 프레임을 적용, 강력한 내구성을 가진 ‘5000시리즈 알루미늄’ 합금을 사용했다. ‘5000시리즈 알루미늄’ 합금은 최고의 강도를 가진 우수한 소재로 오랫동안 변함없이 사용하는 장점이 특징. 뛰어난 내구성과 함께 마감은 은은한 무광택으로 처리, 절제된 멋을 지니면서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외관을 연출한다.

여기에 편안한 타건을 위한 ‘스텝스컬쳐2’ 설계로 인체공학적인 키를 배열, 장시간 게이밍 및 작업시 손가락과 손목에 가해지는 부담을 줄였다.

‘아펙스 M750 키보드’는 스틸시리즈 엔진 소프트웨어의 새로운 기능 중 하나인 디스코드와 파트너십을 통해 채팅 알림기능을 제공하는 것이 강점이다. 디스코드의 실시간 채팅 알림을 ‘아펙스 M750 키 보드’를 비롯, 스틸시리즈 조명 제품에 동기화 할 수 있는 것. 이로 인해 스트리머, 게이머, E스포츠 플레이어들은 채팅 중의 새로운 메시지, 음소거 상태 등에 대해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조명알림을 사용하여 아펙스 M750 키보드의 빛을 밝힐 수 있다.

또한, 이미지싱크(ImageSync) 기능이 추가, 이미지싱크는 복잡한 조명을 만드는 쉬운 방법으로 애니메이션 GIF를 간단히 업로드하고 자동으로 커스터마이징된 조명효과로 변환할 수 있다.




‘아펙스 M750’은 세계적인 게이머들에게 인정받은 키보드로 특히 MOBA(AOS) 장르에 특화되어 있다. 이러한 가운데 인기있는 전략적 슈팅 게임인 자이겐틱(Gigantic)은 스틸시리즈 엔진과 통합되어 스틸시리즈 기반의 모든 장치에 실시간 반응형 조명과 촉각 피드백을 제공한다.

물론 스틸시리즈 엔진 소프트웨어를 통해 자신만의 조명설정과 동기화 기능 등의 강력한 커스텀 툴도 즐길 수 있다. 풀 RGB 커스텀 키보드를 만들어 기본 내장되어 있는 컬러 및 웨이브, 스펙트럼, 호흡 패턴 모드 외에도 게임센스, 동작감지, 오디오 비주얼라이즈 등에 대해 다양한 조명모드를 제공하는 것.

특히, 게임센스 조명은 낮은 탄약, 건강, 쿨 다운 타이머 등의 게임 내 이벤트에 반응하는 현장감있는 몰입형 효과를 즐길 수 있게 한다. 또한 프리짐 싱크를 지원하는 다른 스틸시리즈 게이밍 기어들과 LED 조명효과를 동기화 할 수 있어 모든 LED 를 하나의 기기처럼 서로 일체화 할 수 있으며 세밀한 조명효과까지 설정이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스틸시리즈 온라인몰인 스틸스타일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