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코스, '만리 GTX1070 Ti' 할인 판매 및 프로모션 진행

게임뉴스 | 남지율 기자 |
[자료제공: 웨이코스]

그래픽카드 제조기업 “만리 테크놀로지”사의 유통사인 웨이코스(대표 고민종)는 수량 한정으로 '만리 지포스 GTX 1070 Ti Gallardo'의 할인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동안 659,000원으로 할인된 판매하며, 그래픽 카드 지지대가 제공된다. 또한, 포토상품평을 남기면 1명 추첨하여 닌텐도 스위치를 증정한다.

해당 그래픽 카드는 검정색과 붉은색을 적용하여 보다 강렬한 느낌의 질감이 살아있는 메탈 소재의 쿨러 커버와 백플레이트를 채택, 높은 성능과 강력한 퍼포먼스를 금속 재질의 느낌을 구현했다. 또한, 엔비디아사의 “파스칼” GPU를 적용한 제품으로 CUDA 코어 수 2,432개와 베이스클럭 1607Mhz으로 동작하며, 서라운드 디스플레이 및 VR에서도 적합하다.

'만리 지포스 GTX 1070 Ti Gallardo'는 엔비디아가 설계한 레퍼런스 PCB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더욱 차별화된 안정성과 내구성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75mm의 팬을 3개 탑재하여 강력한 쿨링 성능도 제공한다.

웨이코스는 설립 17년 경력의 IT기기 전문 유통기업으로 전 세계에서 인정받은 ‘피씨파트너’의 계열사 만리 테크놀로지 그룹의 제품을 국내에 공급하고 있으며, 강력한 품질경쟁력을 기반으로 해당 제품의 무상서비스를 3년간 제공하고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