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신연의 기반 모바일 MMORPG, '풍신' 사전예약 시작

게임뉴스 | 김규만 기자 | 댓글: 11개 |

유엘유게임즈(대표 오영파)는 금일(13일)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풍신'을 공개했다.

'풍신'은 선인계를 위협하는 요괴들을 봉인하고, 세상을 구원하는 '신의 명을 행하는 자'라는 의미로, 봉신연의를 모티브로 한 모바일 MMORPG다.

지난 8월 10일 사전예약을 시작한 '풍신'은 길드와 국가(진영)개념 뿐 아니라, 개별 파티 시스템, 인연(결혼) 시스템 및 주인과 노예를 결정하기 위한 PK 콘텐츠가 진행되는 아레다 등을 특징으로 한다.

또한, 게임은 강력한 커뮤니티 시스템에 더해 자신만의 아이덴티티를 강화하기 위한 스킨 및 날개, 펫, 탈것, 초상화 등 다양한 꾸미기 콘텐츠도 준비되어 있다. 중국 4대 기서인 봉신연의에 기반한 요괴와 영초, 법보등을 모으는 수집 콘텐츠도 '풍신'의 장점 중 하나다.

한편, 유엘유게임즈는 8월 10일부터 시작된 사전모집을 기념하며 신청자 전원에게 5만 원 상당의 선물이 담긴 쿠폰을 지급한다. 쿠폰을 통해서는 귀속원보, 칠색 앵무 펫, 빙염신익 날개, 강화석 상자인 공격신군 패키지 등을 보상으로 얻을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치킨 및 구글 기프트카드를 지급하는 이벤트 또한 진행한다.

유엘유게임즈 오영파 대표는 "'풍신'은 유엘유게임즈가 모바일 MMORPG 게임의 명가에 들기 위해 최선을 다해 준비한 만큼, 모바일 MMORPG의 다양한 콘텐츠를 원하는 유저들에게는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풍신'의 사전예약 이벤트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 또는 사전모집 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