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비츄와 함께 돌아왔츄, '타운스테일 with 에비츄' 정식 출시

게임뉴스 | 김규만 기자 |
자료제공 - 셀바스 그룹




인프라웨어가 인기 만화 캐릭터 ‘에비츄(EBICHU)’의 지식재산권(IP·Intellectual Property)을 활용한 SNG ‘타운스테일 with 에비츄’를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타운스테일 with 에비츄’는 2017년 출시 후 한국 앱스토어 1위와 대만 구글플레이 1위를 기록했던 게임 ‘타운스테일’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인기 캐릭터 에비츄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출시되었다.

‘타운스테일 with 에비츄’는 자신만의 마을을 꾸미고 발전시키며 친구와 공유할 수 있는 라이프형 소셜네트워크 게임이다. 풀(Full) 3D 그래픽을 적용했으며, 친구 초대, 농장 경영, 과일 수확, 낚시, 사냥, 빙고 관람 등 풍성한 콘텐츠와 동화적인 스토리, 화려한 꾸미기 시스템 등이 특징이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에비츄 캐릭터를 활용한 건물과 가구 등의 인테리어 아이템이 다채롭게 마련되었으며, ‘펫 시스템’을 도입해 에비츄를 포함한 동물들을 펫으로 고용해 생산 및 가공일에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음식을 배달하여 레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수룡 배달’, 의상 및 가구 조합을 통해 새로운 아이템을 직접 제작하는 ‘공방’ 등 새로운 콘텐츠를 게임 내에 추가했다.

‘타운스테일 with 에비츄’는 게임 출시를 기념하여 구글 기프트카드를 비롯해 에비츄 인형 및 문구 세트 등의 경품과 게임 내 유료 아이템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