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공의 폭풍 타고 동심으로, '히어로즈' 연말맞이 장난감 이벤트 시작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댓글: 2개 |
자료제공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온라인 팀전 게임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이하 히어로즈)에 연말맞이 ‘장난감’ 이벤트가 시작됐다고 밝혔다.

친구들과 함께 흥겨운 시간을 보내곤 했던 보드게임 컨셉으로 마련된 이번 이벤트는 오늘부터 2019년 1월 8일(화)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로 게임플레이를 통해 잠금 해제할 수 있는 퀘스트를 완료하여 보상을 받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플레이어들은 보드게임 각 퀘스트를 완료할 때마다 희귀 전리품 상자와 이번 이벤트를 통해서만 얻을 수 있는 초상화, 스프레이, 깃발, 탈것 등 다양한 전리품을 획득할 수 있다. 모든 퀘스트 완료 시 새로운 ‘히린이’ 아나운서와 초상화가 보상으로 주어진다.

장난감 테마에 맞춰진 스킨과 새로운 탈것도 이번 패치와 함께 추가된다. 곰인형의 모습을 하고 있는 ‘곰돌이 누더기’ 전설 스킨, 장난감 공룡의 모습을 하고 있는 ‘데하카사우루스’ 전설 스킨과 액션 피규어를 연상케 하는 ‘우주 특공대 발리라’ 특급 스킨이 추가된다. ‘인형 유니콘’과 ‘우주 사자’ 탈것도 함께 선보이며 ‘우주 사자’ 탈것은 ‘장난감’ 퀘스트 중 하나의 보상으로도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얻을 수 있는 모든 전리품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이벤트 페이지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장난감 이벤트와 함께 밴시 여왕 실바나스와 어둠골의 공포 누더기의 영웅 개편이 게임에 적용되었다. 실바나스는 이번 개편과 함께 팀 전투에서 더 강력한 위력을 발휘하고, 숙련된 플레이어는 더 효과적으로 상대를 제압할 수 있는 영웅이 될 것으로 기대되며, 누더기는 갈고리 특성이 강화되는 한편 다른 특성도 새롭게 개편됐다. 실바나스와 누더기의 변경된 세부내역은 실바나스 개편 집중 조명누더기 개편 집중 조명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올해 블리즈컨에서 2019 게임플레이 업데이트의 일환으로 공개되었던 경험치 및 방어구 업데이트도 오늘 함께 적용됐다. 2019 게임플레이 업데이트의 목표는 경험치 시스템을 가다듬어 더욱 치열한 경기를 유도하는 것으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 관련 포스팅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