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와 총, 그리고 카페? '걸카페건' 티저 사이트 오픈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댓글: 1개 |
자료제공 - 빌리빌리




BILIBILI HK LIMITED(嗶哩嗶哩, 이하 빌리빌리)는 3일 시선게임즈가 개발하여, 글로벌 팬들에게 자연스러운 LIVE 2D 캐릭터와 손맛을 살린 전투 시스템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끌며, 중국과 일본, 대만에서 인기 및 매출 순위 상위권을 휩쓴 모바일 액션 RPG 걸카페건의 티징사이트(링크)를 공개하고 서비스 준비에 돌입했다.

걸카페건은 어느 날 떨어진 7개의 결정체로 인해 파괴된 세상의 재건을 위해 총을 사용하여 싸우는 모바일 액션 RPG 게임으로, 카페 운영을 통한 자신만의 캐릭터 육성과 인게임 캐릭터와의 맨투맨 교감 시스템, 전장과 소녀, 카페를 한데 엮은 독특한 시놉시스 등이 특징이다. 특히, 12명의 소녀들을 더욱 자연스러우면서도 생동감 넘치게 나타내는 것에 집중하여, 여타 게임과는 비교할 수 없는 높은 퀄리티의 LIVE 2D 캐릭터로 완성시켰다.

이번에 공개된 걸카페건의 티저 사이트에서는 사전예약 오픈 전까지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메인 페이지에서는 티저 영상을 통해 게임의 분위기를 엿볼 수 있으며, 사전예약 오픈까지의 카운트다운도 함께 확인할 수 있어 사전예약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특히, 이번 티저 페이지에서는 간단한 테스트를 통해 자신과 맞는 캐릭터를 매칭해주는 나와 어울리는 캐릭터 찾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용자가 선호하는 커피 및 디저트를 선택하면 게임 내 다양한 캐릭터가 자신과 매칭되는 방식이다. 이벤트에 참여한 후, 이벤트 사이트를 SNS에 공유하고 공식 카페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all 기프트권을 증정한다.

빌리빌리 관계자는 “걸카페건은 소녀와 총의 조합을 살린 슈팅 게임으로, 화려한 이펙트가 돋보이는 전투와 카페 운영, 캐릭터와의 교감과 퀄리티 높은 LIVE 2D 등 ‘걸카페건’에서만 느낄 수 있는 감성이 장점인 게임”이라고 하며, “출시 이전까지 여러 가지 프로모션을 통해 유저 분들을 찾아 뵐 예정이니 게임에 대한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걸카페건은 2020년 여름 정식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