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오메가포스 20주년 기념! '진삼국무쌍8' 한국어판 데모 플레이

동영상 | 양영석 기자 | 댓글: 7개 |


⊙개발사: 오메가포스 ⊙장르: 액션 ⊙플랫폼: PS4 ⊙발매일: 2018년 초

코에이의 대표 액션 게임인 '진삼국무쌍'의 여덟 번째 시리즈, '진삼국무쌍8'의 한국어판 데모 버전이 이번 TGS2017을 통해서 최초로 공개됐다.

'진삼국무쌍8'은 'ω-Force(오메가포스)'의 20주년 기념하여 새로운 '무쌍'의 형식을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게임 내용을 대폭 쇄신한 것이 특징이다. 시리즈 최초로 오픈월드를 도입하여 자유도가 훨씬 더 높아졌으며, 시대의 이야기가 크게 진행되는 주요 임무와 주요 임무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임무, 그리고 여러 사람에게 받는 의뢰 등 다양한 메인 및 서브 퀘스트들이 발생하는 시스템을 채용했다.

또한 손쉬운 조작감은 그대로 유지하며 주변 상태에 따라 자유자재로 전투가 가능한 스테이트 콤보 시스템을 탑재하여 무쌍 액션에 변화를 주었다. 연속 콤보 역시 플로 공격, 트리거 공격, 피니시 공격으로 구성되어 이전 시리즈와 비슷하면서도 색다른 형태의 무쌍 액션을 즐길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추가로 기존에 등장하는 무장 외에도 '정보' 등 새로운 장수들도 다수 등장할 예정이다.

이번 TGS에서 공개된 한국어판 버전은 약 7분 가량의 전투를 시연할 수 있었으며, 한국어화된 UI와 신규 장수 및 전투 액션도 확인할 수 있었다. '진삼국무쌍8'은 오는 2018년 초, PS4 플랫폼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진삼국무쌍8' 에 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