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 이스케이프' 시리즈 최초 단편영화, 9월 유튜브 공개

게임뉴스 | 김수진 기자 | 댓글: 2개 |

큐브 이스케이프(Cube Escape) 시리즈로 유명한 러스티 레이크(Rusty Lake)의 차기작, Paradox: A Rusty Lake Film(이하 Paradox)의 단편 영화 트레일러가 공개되었다.

Paradox는 큐브 이스케이프 시리즈의 신작 게임 Cube Escape: Paradox와 동시 출시될 단편 영화로, 러닝타임은 약 15분가량으로 예정되어 있다. 러스티 레이크는 지난 5월 짧은 트레일러와 함께 영화화를 위한 킥스타터 모금을 진행했으며, 10시간도 되기 전 목표 금액을 달성한 바 있다.

등장인물은 Cube Escape: Case23에 처음 등장했던 형사 Dale Vandermeer와 Cube Escape: Seasons의 '그 여자'인 Laura Vanderboom, 그리고 시리즈 전체를 관통하는 인물 중 한 명인 Mr. Crow까지 총 3명이다. 각각 Dale 역에 David Bowles, Laura 역에 Elena Kejvalová, 마지막으로 Mr. Crow의 목소리는 Bob Rafferty가 맡아 연기했다.

한편 영화와 함께 공개될 게임판은 시리즈 최초로 무료와 유료 2가지 버전이 동시에 출시되며 인 게임의 내용과 결말이 버전에 따라 달라질 예정이다. 게임의 경우 14개 언어를 지원하며, iOS / Android / Steam / itch.io에서 플레이할 수 있다. 안드로이드의 경우 현재 구글플레이를 통해 사전 등록이 가능하다.

큐브 이스케이프 시리즈 최초의 단편 영화 Paradox는 올해 9월 유튜브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