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D 장패드 전원증정!' 17일 라데온 강연 미리보기

게임뉴스 | 박태학 기자 | 댓글: 12개 |


▲ AMD의 'Don Woligroski' 마케팅 매니저


세계적인 CPU, GPU 제조업체 AMD가 인벤 게임 컨퍼런스(이하 IGC 2018) 무대에 선다.

17일 오전 10시 30분부터 11시 20분까지, AMD의 Don Woligroski 마케팅 매니저는 'WHY RADEON'이라는 제목의 강연을 진행한다. 엔비디아와 함께 시장을 양분하고 있는 자사의 대표 GPU '라데온'에 대한 설명과 함께, 어떻게 게임을 최적화하고 발전시킬 수 있는지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을 발표할 예정이다.

PC뿐만 아니라 콘솔 게임기에도 적용되어 있는 AMD 제품 및 기술에 대한 이야기를 들어볼 수 있으며, 게임 최적화 드라이버, Dx12/vulkan 지원, 라데온 아드레날린 에디션 소프트웨어 기능들도 소개할 예정이다.

업계 종사자들을 위한 내용도 준비됐다. 기술적인 부분에서는 스터터링 및 티어링 제거 / HDR / 레이턴시 및 인풋렉을 줄여주는 기능이 포함된 프리싱크에 대한 정보, GPUOpen에 공개된 소프트웨어 소개도 이날 AMD 강연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강연자인 Don Woligroski 마케팅 매니저는 Ryzen과 Radeon 등 AMD의 제품을 세계로 알리는 역할을 맡고 있다. 인텔, 그리고 엔비디아와 함께 CPU, GPU 시장을 양분하는 IT 대기업의 얼굴인 셈이다.

IGC 2018 AMD 강연 참관객을 위한 푸짐한 선물도 준비됐다.

모든 AMD 강연 참관객에게는 여러 커뮤니티에서 화제를 모은 'AMD 라이젠걸 가을 한정판 장패드'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라이젠 7 2700X', '라이젠 5 2600X'를 각 1명씩, 마찬가지로 200명에게 CU 상품권이 추첨 지급될 예정이다.

AMD 관계자는 "약간의 컴퓨터 지식만 있으면 쉽게 이해할 수 있으면서도 내용은 알차게 준비했다. 푸짐한 경품도 준비한 만큼, 많은 참관 바란다"라고 전했다.



▲ AMD 라이젠걸 가을 한정판 장패드, AMD 강연 참관객 전원 제공



▲ 추첨을 통해 라이젠7, 라이젠5도 1개씩 증정한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