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치명적인 매력의 그녀가 온다, '배트맨 아캄 나이트' 할리퀸 트레일러 공개

동영상 | 박광석 기자 | 댓글: 2개 |


⊙개발사: 락스테디스튜디오 ⊙장르: 액션 RPG
⊙플랫폼: PC, PS4,XboxONE ⊙출시: 2015년 6월 23일


락스테디스튜디오는 미국 현지시각 2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배트맨 아캄나이트' 신규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트레일러는 할리퀸 편으로, 고담시티의 이웃 마을인 블러드 헤이븐을 무대로 하고있다. 플레이어는 시리즈의 '히로인' 할리퀸이 펼치는 귀엽고도 폭력적인 다양한 액션을 직접 확인해 볼 수 있다. 할리퀸 스토리팩은 '아캄 나이트' 예약 구매자에 한해 특전으로 제공된다.

락스테디 스튜디오에서 개발 중인 '아캄 나이트'는 배트맨 아캄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시리즈 사상 가장 큰 스케일을 보여줄 예정이다. 배경은 조커가 죽은 '배트맨 아캄 시티'의 1년 후의 내용이며 '스케어크로우'의 공포 폭탄 예고로 시민들이 대피한 고담시티의 모습을 담고 있다. 그 외의 빌런들은 연합해서 배트맨을 없애려는 계획을 세우고 있으며, 투페이스 등 기존의 빌런 역시 등장할 예정이다.

배트맨 아캄 시리즈는 2009년 '아캄 어사일럼'을 출시한 이후 꾸준히 높은 평가를 받았다. 다양한 무기와 자유도 높은 전투 시스템을 비롯해 영화 못지 않은 연출을 보여주며 매해 GOTY(올해의 게임) 후보로 꾸준히 이름을 올린 바 있다.

'배트맨 아캄 나이트'는 PC, PS4, XBox One 플랫폼으로 오는 6월 23일 출시된다. PS4 타이틀 한정으로 나이트메어 미션과 커스텀 스킨 등을 지급한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