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로스트사가', 146번째 용병 블레이드 출시 기념 이벤트 실시

게임뉴스 | 윤홍만 기자 |
자료제공 -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의 손자회사 아이오엔터테인먼트에서 서비스하는 인기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가 오늘(1일) 신규 용병 ‘블레이드’를 공개했다.

146번째 신규 용병 ‘블레이드’는 거대한 칼날을 타고 날아다니면서, 수리검을 발사해 상대방에게 원거리 공격을 하는 캐릭터이다.

특히, 작은 칼날을 발사하는 ‘스플릿블레이드’, 순간 이동을 하며 주위를 공격하는 ‘폭풍의칼날’, 상대에게 표식을 남긴 후 공격을 쏟아내는 ‘표식’, 자신에게 돌아오는 칼날을 뿌리는 ‘레이크스톰’ 등 강력한 스킬을 사용한다.

'로스트사가'는 신규 용병 ‘블레이드’ 출시를 기념해 각종 장비가 포함된 특별 패키지를 판매하고, 다양한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늘(1일)부터 8일(수)까지 매일 접속을 하면 ‘올 100성적표’를 제공하고, 성적표는 보유한 숫자에 따라 ‘레어 영구장비’, ‘차원조각 꾸러미’ 등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접속 25분을 달성하면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불타는 항아리’를 하루 최대 5회까지 얻을 수 있고, 접속 180분을 달성하면 ‘영구장비 보급’을 지급한다.

더불어 1일 17시부터 2일 17시까지 24시간 동안 블랙, 블루, 골드 지브라 패키지와 의상을 구매할 수 있는 비밀상점이 문을 열고, 7일(화) 하루 동안 ‘세븐 박스’, ‘레어 영구장비’로 교환이 가능한 ‘다크 크로우’, ‘파이어 크로우’를 받을 수 있는 퀘스트도 진행된다.

한편, '로스트사가'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