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역대 최강의 업데이트! '최강의 군단' 썸머파이브 업데이트 시작

게임뉴스 | 윤홍만 기자 |
자료제공 - 에이스톰




에이스톰(대표 김윤종)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액션 MMORPG '최강의군단'에서 이번 여름방학 업데이트, ‘썸머파이브’를 통해 공개되는 5개 캐릭터 중 첫번째 캐릭터인 ‘톰’ 개편 업데이트를 오늘 진행했다고 밝혔다.

'최강의군단'은 지난 달 신규 모드 추가, 캐릭터 체형 변경과 함께 ‘썸머파이브’라는 타이틀로 2주 간격으로 5개 캐릭터를 연속으로 출시하는 대규모 여름방학 업데이트 계획을 밝힌 바 있으며, 어제 오후 5시 첫 번째 캐릭터인 톰과 두 번째 캐릭터 제리를 공개했다.

이번에 개편된 ‘톰’ 캐릭터는 ‘에이스’라는 닉네임을 지닌 고등학생 야구선수 설정에 야구공을 주무기로 사용하는 원거리 딜러 포지션의 캐릭터다. 오늘 업데이트를 통해, 지난 오픈베타 이후 유저들의 피드백을 반영해 플레이 선택의 폭을 넓히고 사용성을 높이는 방향으로 모든 스킬과 스킬 퀘스트를 초기화하는 대대적인 개편이 진행됐다.

이용자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춰 폭딜형 파이어볼러 톰, 컨트롤을 다소 필요로 하는 점핑 톰, 공을 모아 난사하는 형태의 마구마구 톰, 다른 파티원을 함께 강화하는 팀 톰 등 4개의 스킬 트리 선택이 가능하다.

한편, ‘썸머파이브’ 두 번째 공개 캐릭터인 ‘제리’는 7월 15일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최강의군단' ‘썸머파이브’ 및 ‘톰’ 개편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최강의군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