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화려한 공중 연계와 묵직함 타격감! 테라 신규 클래스 프로모션 영상 공개

게임뉴스 | 오재국 기자 | 댓글: 229개 |
테라의 여름 업데이트 '파격'과 함께 선보일 신규 클래스에 대한 프로모션 영상이 공개되었다.

2014년 12월 마공사 이후 약 7개월 만에 추가되는 11번째 직업은 사전에 공개된 바와 같이 근접 격투가 계열로 약 2분 정도의 플레이 영상을 통해 전반적인 외형과 스킬, 전투 스타일 등을 확인할 수 있다.




▲ 드디어 공개된 11번째 직업!


신규 클래스의 경우 영상에 등장하는 외형으로 미루어볼 때 착용 가능한 방어구는 가벼운 경갑 계열로 추정되며, 무기는 양손을 감싼 글러브 형태로 마공사처럼 마도(기계) 공학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것으로 보인다.

특히 적에게 순식간에 이동하는 높은 기동성, 적을 공중으로 띄운 후의 스킬 연계, 묵직한 타격감까지 그동안 테라에 존재했던 그 어떤 클래스보다도 스타일리쉬한 전투 모습을 보여주는데, 여기에 화려한 이팩트까지 더해지면서 유저들의 호기심과 기대감을 한층 더 자극하고 있다.

한편 현재 신규 클래스에 대한 영상만 공개된 만큼 선택 가능한 종족이나 성별 등 자세한 정보는 추후 특별 페이지를 통해 순차적으로 안내될 것으로 보이며, 7월 5일 자정까지 프로모션 영상 공개 페이지를 통해 신규 클래스에 대한 이름 예측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 2015 여름 업데이트에 추가될 신규 클래스 프로모션 영상 ]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