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시네마게임 '도시를품다 for Kakao', 7월 7일 전격 출시

게임뉴스 | 윤홍만 기자 |
자료제공 - 네오아레나




네오아레나(대표 박진환)는 쇼베(대표 정민채)의 신작 '도시를품다 for Kakao(이하 도시를품다)'에 대한 글로벌 판권을 획득하고, 7월 7일(화)에 카카오게임하기를 통해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규 퍼블리싱 게임인 '도시를품다'는 갑자기 사라진 형의 행적을 쫓으면서 일어나는 예측 불허의 시네마게임으로 실제 서울 각지를 배경으로 공명, 이주승, 정은채, 서강준, 나라, 정은우, 경수진 등 청춘 스타들이 대거 합류해 촬영을 진행하였다.

또한, 탄탄한 시나리오가 바탕이 된 추리 요소에 게이머라면 누구나 좋아할만한 어드벤처와 육성RPG 요소가 결합되어 있다. 게이머는 배우들과 함께 주인공이 되어 게임 속 미스터리를 풀어가는 과정에서 색다른 재미를 느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도시를품다'는 네오아레나와 판권 계약 전에 자체적으로 여러 차례 테스트를 거치며 대중에게 선보인 바 있다. 양사는 이미 테스트를 통해 완성도를 높인 만큼 7월 7일(화)에 출시할 계획이며, 본격적으로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네오아레나 박진환 대표는 “네오아레나는 쇼베와 함께 새로운 장르를 개척하고, 게이머들에게는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고 싶다”며, “'도시를품다'는 게임과 스타, 영상 등 한류 콘텐츠가 잘 어우러진 게임이다. 또한, 트렌디한 도시인 서울을 배경으로 한만큼 글로벌 시장에서도 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쇼베의 정민채 대표는 “쇼베와 네오아레나가 함께 한류의 새 역사를 써나가고 싶다. 네오아레나와 좋은 파트너십을 발휘하여 게이머들에게 재미있는 게임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