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비를 더욱 강력하게! '보스레이브', 10월 2차 업데이트 실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룽투코리아




룽투코리아(060240, 대표이사 양성휘)는 THINK FLY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게임 '보스레이브'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보스레이브'의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던전 콘텐츠인 ‘봉마탑’이 추가되고, 새로운 아이템 강화 시스템인 ‘주혼’이 추가되었다. 먼저 ‘주혼’은 장비에 부여된 기본 능력치 속성의 비율을 증가시킬 수 있는 시스템으로 주혼을 통해 장비 전투력을 추가적으로 강화시킬 수 있다. ‘주혼’에 필요한 재료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함께 추가된 ‘봉마탑’ 컨텐츠 클리어를 통해 획득 할 수 있다.

한편 ‘봉마탑’ 컨텐츠는 '보스레이브'에서 선보이는 던전형 콘텐츠로 이용자는 던전 로비의 ‘봉마탑’에 입장 후 1층부터 도전하게 되며, 최종 클리어한 계층의 보상을 획득 할 수 있다. 봉마탑 도전은 이용자 1인 또는 팀 단위로 도전 가능하다.

이외에도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비 상점의 일부 상품에 대한 가격조정과 게임 서버 안정화 작업 및 수정을 통해 이용자의 원활한 플레이 환경 조성을 위한 업데이트가 진행되었다고 밝혔다.

‘무한보스 쟁탈전’이라는 차별화 된 콘텐츠를 통해 경쟁과 성장의 재미를 선사하는 MMORPG 장르의 게임인 '보스레이브'는 지난 8월 20일 정식 출시 이후 구글 플레이 인기 1위를 달성하고, MMORPG게임의 다크호스로 부상하고 있다.

한편, '보스레이브'는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그리고 원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보스레이브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