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스스톤, '기계의 반격' 이벤트 6월 4일 진행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댓글: 18개 |
자료제공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의 무료 스마트폰 게임이자 인기 디지털 카드 게임인 하스스톤(Hearthstone)에 새로운 이벤트 ‘기계의 반격(Rise of the Mech)’이 오는 6월 4일 찾아온다.

기계의 반격은 새로운 전설 기계 카드와 모든 직업에서의 일부 카드 강화, 그리고 투기장에서의 변화 및 이 모든 변화들이 적용되어 선보이는 초청 대회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요소들로 구성된다:




전설 로봇 7ㅏ-르-7ㅔ: 새로운 중립 전설 로봇 7ㅏ-르-7ㅔ(SN1P-SN4P) 카드가 새로 등장한다. 발톱 달린 이 고철 덩어리 카드는 다른 로봇과 합체시켜 괴물 로봇을 탄생시킬 수 있다. 6월 4일부터 7월 1일까지 접속하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7ㅏ-르-7ㅔ 황금 카드가 지급된다. 박사 붐의 폭심만만 프로젝트의 일부로 선보이는 7ㅏ-르-7ㅔ 카드는 신비한 가루(Arcane Dust)로는 만들 수 있지만 카드 팩을 통해서는 획득할 수 없으므로, 이번 이벤트 기간 중 플레이어들이 하스스톤으로 반드시 돌아와야 하는 이유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모든 직업에서의 일부 카드 강화: 박사 붐의 폭심만만 프로젝트(The Boomsday Project) 카드 가운데 각 직업 별로 두 장씩의 카드가 강화된다. 이를 통해 플레이어들은 각 직업 별로 새로운 덱을 고민하고 구성하면서 이전과 다른 흥미롭고 색다른 플레이 경험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에 강화된 변경 사항은 영구적으로 적용되며, 박사 붐의 폭심만만 프로젝트가 야생으로 편입되더라도 그대로 유지된다. 각 카드의 자세한 변경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투기장 카드 변경: 6월 4일로 예정된 기계의 반격 업데이트와 함께, 투기장에서 선택할 수 있는 카드가 드래프트에서 이용 가능한 카드도 변경된다.

- 기본(Classic)
- 오리지널(Original)
- 고블린 대 노움(Goblins vs Gnomes)
- 대 마상시합(The Grand Tournament)
- 한여름 밤의 카라잔 (One Night In Karazhan)
- 박사 붐의 폭심만만 프로젝트
- 어둠의 반격(Rise of Shadows)

기계 인비테이셔널: 이번에 새로 선보이는 전설 로봇 7ㅏ-르-7ㅔ를 비롯해, 변경되는 카드들은 6월 첫 주 열리는 온라인 친선 경기 이벤트인 ‘기계 인비테이셔널(Mech-vitational)’을 통해 처음으로 그 위력을 선보이게 된다. 우리 나라 대표 선수들을 비롯해 세계 각 지역 선수들이 참전하는 이번 대회에서 6월 5일 (수) 오전 0시부터 열리며, 하스스톤 모든 경기는 하스스톤 e스포츠 공식 한국어 트위치 채널에서 한국어로 생중계된다. 기계 인비테이셔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계의 반격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난 4월 10일(수) 출시된 하스스톤의 최신 확장팩 어둠의 반격은 Windows, Mac PC와 Windows, iOS, 그리고 Android 태블릿 및 스마트폰으로 플레이 가능하며, 플레이어들은 135장의 악랄한 테마의 새로운 카드와 신규 콘텐츠를 통해 유쾌한 악당들의 흉계에 동참해, 사악한 카드 덱 전략을 펼칠 수 있다. 어둠의 반격 카드 팩은 하스스톤 투기장 보상으로 획득하거나, 다른 하스스톤 카드 팩과 동일한 가격으로 게임 내 골드나 실제 화폐를 이용하여 구매할 수 있다. ‘어둠의 반격’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관련 공식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