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게임즈코리아, '영웅신검' 홍보모델 손흥민 티저 영상 공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댓글: 1개 |
자료제공 - 시선게임즈코리아


시선게임즈코리아(대표 정 커)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무협 모바일 MMORPG ‘영웅신검’의 홍보모델인 대한민국 축구영웅 손흥민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17초 분량의 티저 영상으로, 라커룸에서 손흥민 선수가 ‘영웅신검’ 플레이에 푹 빠진 모습을 연출해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또한 게임을 즐기는 중에도 여유 있는 미소를 유지하며, 리프팅 실력을 가감 없이 뽐내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손흥민의 게임 홍보 영상이 공개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어서, 수많은 축구 팬은 물론 국내 유저들에게 신선한 충격으로 다가설 전망이다.

‘영웅신검’은 개인 PVE, 길드 PVP,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자유무한 공중전 등 다채로운 전투는 물론, 유저 간의 소셜 커뮤니케이션 기능까지 결합된 신개념 무협 MMORPG다.

현재 사전예약을 진행중에 있으며, 친구 초대, 레벨 업, 공식카페 가입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시선게임즈코리아 정 커 대표는 “이번 영상을 시작으로 손흥민 선수의 반전 매력이 담긴 인터뷰와 TV CF 등 다양한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며 “’영웅신검’에 대해 유저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영웅신검’에 대해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 또는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