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블루게임즈 신작 '청량' 사전예약 진행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넷블루게임즈]




넷블루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MMORPG 모바일게임 ‘청량’의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청량’은 시원한 액션과 함께 오프라인 자동 사냥, 원터치 자동 강화 등 편의성을 고려한 시스템으로 장시간 조작에도 스트레스 없는 게임 플레이가 가능한 모바일게임이다.

또한, 개성 넘치는 4개의 직업 중 하나의 직업을 선택하여 6번의 전직으로 더욱 강력한 캐릭터 육성이 가능하며, 장비강화, 합성, 세련, 진급 등 다양한 강화 시스템을 통해 성장의 욕구를 고취 시킨다.

특히, 기본적인 스킬 외에도 공격 방어 밸런스 등 원하는 유형에 따라 스킬을 강화할 수 있는 재능 시스템과 여러 속성과 스킬을 활성화시킬 수 있는 ‘신병’ 시스템은 다른 유저를 압도하는 강력한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친구, 결혼 시스템을 비롯해 다양한 속성 및 스킬을 보유하고 있는 탈것과 의상, 무기 외형, 채팅창 말풍선 등 자신을 뽐낼 수 있는 다양한 커뮤니티 요소도 존재한다.

이 밖에 총 50여종의 강력한 몬스터가 출현하는 ‘보스전’은 물론 선족과 마족으로 진영을 나누어 혈전을 치르는 선마전장, 1대1, 3대3 전투 및 공성전, 문파전 등은 RPG 본연의 재미요소인 성장과 맞물려 게임의 몰입도를 극대화시킨다.

넷블루게임즈는 ‘청량’ 사전예약 신청자 전원에게 금화, 귀속원보, 한정 아이템 등 5만원 상당의 사전예약 보상을 100% 지급하고, 사전예약자 30만, 50만, 100만명 달성 시, ‘문화상품권’, ‘다이슨 선풍기’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이와 함께 사전예약 후 생성된 나만의 URL을 친구에게 공유하는 ‘친구야! 시~원하게 청량할래?!’, 공식카페 가입자 수에 따라 보상을 제공하는 ‘청량한 사이다 소식을 누구보다 빠르게!’ 등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해 유저들을 적극 지원할 방침이다.

속 시원한 MMORPG ‘청량’ 사전예약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