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탄을 활용한 공격! 로스트사가, 신규 용병 '매드블라스터' 공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위메이드




위메이드(대표 장현국)에서 서비스하는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가 오늘(22일) 신규용병 ‘매드블라스터’를 공개했다.

213번째 용병 ‘매드블라스터’는 ▲시한폭탄을 상대에게 부착해 공격하는 ’시한폭탄’ ▲위로 뛰어오르며 폭탄을 던지는 ‘폭파광’ ▲달리면서 폭탄을 떨어트리는 ‘미치광이’ 등 폭탄을 활용한 파괴력 넘치는 기술이 특징이다.

또한, 진화할수록 이동 거리가 증가하고 상대에게 추가 데미지를 주는 진화장비 ‘슈퍼 헬멧’을 선보인다. 여기에 늠름한 기사는 물론, 카우보이, 해적 선장으로 변신할 수 있는 신규 코스튬 ‘블럭 캐릭터’ 3종도 만나볼 수 있다.

'로스트사가'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늘부터 3주간 배틀모드, 아레나모드, 진영전 등 다양한 대전 미션을 완수하면 ‘붙타는 코인’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획득한 ‘불타는 코인’의 개수에 따라 ‘유니크 영구용병 소환서’, ‘칭호: FIRE’, ‘ALL 육성 복구권’ 등 각종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뜨거운 여름을 맞아 6월 19일(수)까지 접속 및 전투 시간 미션을 달성 시 ‘유니크 용병 무기’, ‘35P 커스텀 메달’, ‘미지의 정기’ 등의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아이스박스’를 증정한다.

같은 기간 동안 '로스트사가' PC방 이벤트도 진행된다. PC방에서 특정 접속 시간을 기록할 때마다 ‘왕대박 돈주머니’, ‘소울스톤’, ‘+10레어영구 장비보급’ 등 다채로운 혜택을 선물한다.

'로스트사가'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