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삼국지조조전 ONLINE' 장수 전용 보물 제작 시스템 추가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넥슨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사 인기 모바일 SRPG(Strategy Role Playing Game) ‘삼국지조조전 ONLINE’에 장수 전용 보물 제작 시스템을 추가했다고 23일 밝혔다.

기존 7등급 전략 보물을 활용해 각 장수별 전용 보물을 제작하는 시스템으로 군주 랭크 70이 되면 오픈되고, 군주 랭크 99에 열리는 ‘몽매의 시련’, ‘경쟁전 교환소’를 통해 얻은 특정 장수의 ‘보물 제작 비법서’로 이용할 수 있다.

또, 장수 전용 보물 제작 시스템 이외 경로로 획득 가능한 새로운 장수 전용 보물 6종을 선보였다. 창, 궁, 보조구 등의 종류로 ‘마초’, ‘황충’, ‘방통’ 장수의 전용 보물 2개씩을 업데이트했다.

이 외에도 ‘유비의 입촉’ 주요 장수를 포함해 장수, 병종의 밸런스를 조정, ‘황충’, ‘마초’ 등 신규 장수 외형을 추가하고, ‘장수 통계 게시판’, ‘보물 일괄 변환’ 등 다양한 편의 기능을 개선했다. 이어 6월부터는 매달 ‘군사 레벨’을 높여 보상을 얻는 ‘출사표’가 활성화되고, ‘몽매의 시련’에 ‘원술’ 보스가 등장한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5월 31일까지 ‘한정 사건’을 플레이하면 장수 전용 보물 제작 및 효과 부여에 활용 가능한 ‘연마석’과 은전’, ‘공문서’ 등 보상을 지급하는 ‘가화만사성’ 이벤트를 진행하고,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 전원에게 ‘연마석 1,000개’를 제공한다. 또, 연말까지 접속 보상으로 7등급 보물 ‘귀화선’, ‘사각회선문의’를 지급한다.

‘삼국지조조전 ONLINE’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