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P65 크리에이터 노트북, 하이마트 입점 기념 이벤트 진행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엠에스아이코리아




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는 P65 크리에이터 8RE 하이마트 전국 50개 매장 입점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근 하이마트 오프라인 매장에 MSI P65 크리에이터 8RE 노트북이 입점되었다. 입점 매장은 하이마트 잠실점, 압구정점, 영등포구청역, 월드타워점, 해운대점 등 총 50개 지점이며, MSI P65 크리에이터 8RE 하이마트 오프라인 매장 입점 기념으로 총 두 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매자 이벤트는 하이마트 매장에서 P65 구매 후 간단한 리뷰를 작성한 뒤, '리뷰 링크, 구매 영수증, 성함, 연락처, 주소'를 접수 메일 (msi-korea@naver.com)로 발송하면 된다. 메일 제목에는 '하이마트 P65 방문'을 포함해야 한다. 해당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용용이 USB를 증정한다.

또한, 방문자 이벤트는 하이마트 오프라인 매장에서 P65 크리에이터 8RE를 직접 확인한 뒤, 사진이 포함된 리뷰를 작성하면 된다. 리뷰 작성 후 '리뷰 링크, 구매자 성함, 연락처, 주소'를 접수 메일 (msi-korea@naver.com)로 발송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용용이 USB를 증정할 예정이다.

해당 제품은 인텔 8세대 i7-8750H 프로세서와 GTX 1060 Max-Q를 탑재하였으며, 17.9mm, 1.8kg 초슬림 초경량 디자인, 4.9mm 울트라 씬 베젤로 높은 휴대성을 갖췄다. 또한, 8시간 사용 가능한 대용량 배터리로 야외 활동 시 안정적인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MSI 노트북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MSI 공식 카페 또는 MSI 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