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스튜디오 운영 게임 ‘천만관객돌파’ 사전예약 진행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펀셀123코리아




펀셀123코리아(FUNCELL123 Korea, 대표이사 XUJUNYI)는 16일, 국내 최초의 영화스튜디오 운영 게임인 ‘천만관객돌파’ 의 브랜드 페이지를 오픈하고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천만관객돌파’는 건강이 악화된 할아버지를 대신해 영화 스튜디오를 운영한다는 이야기를 담은 캐주얼 모바일 게임으로 배우의 섭외와 트레이닝, 시나리오의 수집과 각색, 영화 개봉과 홍보에 이르기까지 사용자의 입맛대로 영화를 제작하고 그 수익을 바탕으로 스튜디오를 운영해 나가는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펀셀123코리아 박세준 PM은 “천만관객돌파만이 가지고 있는 다양한 콘텐츠들을 많은 유저분들께서 더욱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도록 막바지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며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어있으니 사전예약에 많은 참여를 부탁드리며, 원스토어 베타게임존을 통해 5월 25일(토)까지 진행되는 CBT에도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천만관객돌파’는 사전예약 이벤트에 참여하는 사용자 전원에게 ‘배우 에밀리’를 100% 증정하며, 사전예약자 누적 17만명마다 추가적으로 게임 초반에 꼭 필요한 보상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 외에도 브랜드사이트와 공식카페를 통해 진행중인 ‘나의 띵작을 소개해 주세요’ 이벤트에서는 참여자중 일부를 선정하여 영화 예매권을 증정한다.

‘천만관객돌파’의 사전예약은 공식 브랜드 사이트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게임과 사전예약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