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물고기와 낚시터 추가, '피싱마스터' 할로윈 시즌 업데이트 진행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게임빌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장수 낚시 모바일게임 ‘피싱마스터(영문 서비스명 : Fishing Superstars)’의 할로윈 데이를 맞아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피싱마스터’는 핼러윈 데이를 맞이해 특별한 이벤트들과 신규 콘텐츠들을 선보인다. 풍성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잭오랜턴의 호박 만들기’는 내달 9일까지 진행된다. 퀘스트 진행으로 ‘호박 조각’을 획득해서 ‘잭오랜턴의 호박’으로 합성하면 ‘레전드 및 에픽급 합성 재료’, ‘강화의 정수’ 등의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단어 완성 이벤트’도 특별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기회다. 낚시터에서 핼러윈 데이를 상징하는 영문 알파벳을 획득하여, 단어를 완성하면 ‘찌 행운 쿠폰’과 ‘찌 행운강화 전용서’를 입수할 수 있다. 핼러윈 데이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검은 제복’ 코스튬도 새롭게 선보인다.

새로운 할로윈 데이 이벤트 물고기들도 대거 등장한다. 내달 9일까지 운영되는 이벤트 테마 수족관 및 과다출현 콘텐츠에 ‘그린란드 상어’, ‘드래곤테일’, ‘마담 퀴어’ 등의 이벤트 어종이 등장하는데 이들을 포획하면 최상급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행운 카드 ‘레드 스타’를 획득할 수 있다. 아스가르드 낚시터 ‘발할라’도 새롭게 오픈해 더욱 다양한 어종들이 출현한다. 강력한 물고기들을 손쉽게 포획할 수 있도록 ‘찌 각성 기능’도 추가되어 유저들의 만족감을 높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피싱마스터’는 게임빌이 자체 개발해 출시 8주년을 넘긴 글로벌 장수 모바일 낚시 게임이다. 캐스팅, 챔질, 릴링 등을 모바일 환경에 맞게 현실적으로 구현했으며 물고기 입질 시 진동 등 섬세한 조작감이 특징이다. 자세한 업데이트 내용은 게임빌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