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붕괴3rd’, 신규 발키리 ‘제레·발레리’ 등장 예고 및 신규 이벤트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댓글: 2개 |
자료제공 - 위드피알




미호요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붕괴3rd’의 장편 만화 [감해 편]을 통해 신규 발키리 ‘제레·발레리’의 업데이트를 예고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붕괴3rd’의 장편 만화 [감해 편]은 재연재가 되자마자 ‘제레·발레리’의 등장을 암시해 유저들의 열띤 반응을 얻고 있다.

이와 함께 신규 발키리 ‘제레·발레리’ 업데이트를 기다리는 이용자에게 조금이나마 보답하기 위해 17일부터 신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먼저, 6월 17일부터 7월 4일까지 로그인 혜택을 통해 게임에 접속만 해도 모든 이용자에게 ▲감해 단편 ▲수정 ▲ 확장 보급 카드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6월 18일부터 7월 1일까지 ‘제레의 양자 일기’ 이벤트를 실시, 제레의 기억을 완성시킬 수 있으며, ‘추억 경험치’ 획득은 물론 ‘추억하고 싶은 아이템’과 ‘추억 사건’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같은 기간 동안 게임 스테이지와 멀티 스테이지로 구성되어 있는 ‘제레의 동화 모험’ 스테이지를 즐길 수 있다.

이 밖에 ‘붕괴3rd’ 공식 커뮤니티에서 ‘제레’와 ‘브로냐’의 재회 시 하고 싶은 말을 댓글로 작성하는 ‘제레와 브로냐의 재회’ 이벤트도 진행된다.

‘붕괴3rd’ ‘제레·발레리’ 등장 예고와 ‘제레의 양자 일기’ 신규 이벤트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