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텍, PC방 전용 RTX 2060 벌크형 그래픽카드 출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조텍코리아




지포스 그래픽카드 전문 기업 조텍코리아(ZOTAC Korea, 대표이사 김성표, www.zotackor.com)가 PC방 전용 게이밍 RTX 그래픽카드인 ‘조텍 게이밍 지포스 RTX 2060 Twin 백플레이트 BULK’를 새롭게 출시했다.

‘조텍 게이밍 지포스 RTX 2060 Twin 백플레이트 BULK’는 PC방, 기업, 연구소 등 대량 납품이 필요한 곳에 적합한 벌크 형태 모델이다. 외장 박스 및 구성품을 제외하여 가격대를 낮춘 모델이지만, 기존 RTX 2060 제품과 동일한 그래픽 성능을 지원한다.

특히 90mm의 대형 듀얼 팬, 6mm 구리 히트파이프, 후면 백플레이트를 탑재해 시원한 쿨링 성능과 튼튼한 기판 안정성을 제공한다. 1,680MHz의 부스트 클럭을 통해 강력한 게이밍 그래픽 성능을 제공한다.

이번 조텍 RTX 2060 BULK 제품은 최대 217mm의 컴팩트한 사이즈로 케이스 호환성이 뛰어나다. 3개의 DP 1.4 포트와 1개의 HDMI 2.0 포트를 통해 최대 4대의 디스플레이 출력이 가능하다.

부가기능 및 구성품이 제외되었으나, 기존 RTX 2060 그래픽카드와 동일 성능, 합리적인 가격대를 갖춰 RTX 그래픽카드 대량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선택지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조텍코리아에서는 PC방 업주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해당 제품 일정 수량 이상 구매 시, 동일한 그래픽카드를 1대와 스탠딩 배너를 드리는 ‘더드림 프로모션’과 업장에 플래그십 그래픽카드를 대여해 고객에게 프리미엄 경험을 선사하는 ‘PC방은 익스를 싣고’가 진행 중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