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투 인터렉티브, PS4 서바이벌 액션 ‘페이드 투 사일런스’ PS 스토어 출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블랙 포레스트 게임스(Black Forest Games)가 제작하고 THQ 노르딕(THQ Nordic)이 퍼블리싱하는 PS4용 서바이벌 액션 어드벤처 ‘페이드 투 사일런스(Fade to Silence)’를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를 통하여 오늘(6월17일) 소비자가격 52,000원에 정식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페이드 투 사일런스’는 싱글 및 협력 플레이가 가능한 서바이벌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다. 영원한 겨울에 갇힌 문명이 파멸된 후의 세계를 배경으로 가혹한 환경과 사악한 몬스터들을 상대로 세계를 탐험하고 살아남아야 한다.

가혹한 환경에서 살아남고 수많은 시련을 이겨 내기 위해서는 동료를 모으고 힘을 합해야만 한다. 동료의 스킬이나 특성에 따라 보다 높은 레벨의 자원이나 장비를 얻을 수 있으며, 보다 가혹한 환경이나 강력한 몬스터를 상대하기 위해서도 동료의 힘은 반드시 필요하다.

사악한 힘이 지배하는 극한의 세계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날씨의 흐름을 파악하는 기술이나 피난 장소를 찾는 방법, 귀환해야 할 타이밍을 파악하는 등의 판단력이 중요하다. 또한 지면에는 플레이어나 NPC가 돌아다닌 흔적이 남아, 이를 토대로 수렵에 대한 단서를 얻거나 몬스터가 배회하는 장소를 피하는 등의 선택이 가능해진다.

게임 특징

■ 긴장감 넘치는 분위기와 게임 플레이:
치밀하게 설계된 시스템과 밸런스로, 플레이어가 향후의 플레이를 생각하며 전략적인 플레이를 하도록 유도한다.

■ 광대한 세계를 탐색하라:
자신의 페이스로 세계를 돌아다니며 스토리를 체험할 수 있다. 총 면적 8km²에 이르는 설원과 삼각주, 밀림, 그리고 경작지로 이루어진 세계를 탐색하라.

■ 늑대개와 썰매를 이용한 장기 원정:
썰매에 물자를 싣고 동료 한 명을 추가하여 좀 더 머나먼 지역까지 탐색의 여정을 진행할 수 있다.

■ 생존자를 동료로 만들자:
여정 중 만나는 생존자를 동료로 만들자. 보다 좋은 장비를 만들 수 있게 되기도 하고, 좀 더 어려운 환경과 위험한 적에게 대항할 때 도움이 될 것이다.

■ 동료를 지도하라:
동료를 이끌고 생존을 목표로 움직이자. 때로는 가혹한 결단도 필요하다.

■ 몬스터와의 전투:
황폐한 세계 곳곳에 존재하는 몬스터들을 처치하자. 게임이 진행될수록 몬스터들도 강해진다.

■ 2P 협력 플레이: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 협력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이 기능은 NPC 동료를 얻은 후부터 이용 가능)

‘페이드 투 사일런스’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페이스북, 그리고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