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원작 감성 그대로! '리틀 위치 아카데미아: 시간의 마법과 일곱 불가사의' 플레이

동영상 | 양영석 기자 | 댓글: 10개 |


⊙개발사: 반다이남코 ⊙장르: 횡스크롤 액션 ⊙플랫폼: PS4 ⊙발매일: 2017년 11월 30일

지난 5월 공개된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의 신작 액션, '리틀 위치 아카데미아: 시간의 마법과 일곱 불가사의'의 시연 버전이 TGS2017을 통해 공개됐다.

'리틀 위치 아카데미아'는 주인공 '카가리 아츠코'가 마법학교에 입학하면서 벌어지는 일들을 담은 애니메이션으로, 일본 트리거가 제작을 담당했다. 또한 ‘천원돌파 그렌라간’, ‘킬 라 킬’ 등의 요시나리 요우의 첫 감독 작품으로 많은 관심을 받은 바 있다. 리틀 위치 아카데미아는 OVA 및 극장판 애니메이션을 거쳐 2017년에는 TV로 방영되기도 했다.

애니메이션을 원작으로 하는 '리틀 위치 아카데미아: 시간의 마법과 일곱 가지 불가사의'는 사이드뷰를 채택한 횡스크롤 액션 RPG로, 플레이어는 주인공인 카가리 아츠코를 조작해 동료 친구들과 함께 전투를 치른다. 주인공은 기본적인 공격 외에도 버튼을 조합하여 다양한 스킬들을 사용할 수 있고, 맵 상에 숨겨진 지역들을 주변 사물을 조작해 이동할 수도 있다.

또한 거대 보스와의 전투에서 공격을 받아치는 등의 기믹과 페이즈 변화 등의 모습도 확인할 수 있었으며, 특유의 연출을 다수 구현해 원작의 느낌을 잘 살린 것이 가장 큰 특징 중 하나다. 비록 시연 버전에서는 만날 수 없었지만, 그동안 다양한 영상과 방송을 통해서 전투가 아닌 일상생활 파트의 내용도 상당수 공개된 바 있다.

'리틀 위치 아카데미아: 시간의 마법과 일곱 가지 불가사의'는 2017년 11월 30일, PS4 플랫폼으로 발매될 예정이며 한국어화에 대한 소식은 공개되지 않았다.






반다이남코 PRE-TGS에서 공개된 플레이어블 버전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