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간 풍성하게! '크라운 마스터즈' 글로벌 런칭 기념 이벤트 진행

게임뉴스 | 허재민 기자 |
자료제공 - 틴로봇

진짜 킹을 제거하는 전략 게임 '크라운 마스터즈'가 2018년 8월 14일부터 글로벌 서비스에 돌입한다. 틴로봇(대표: 최상렬)은 동남아 지역을 기점으로 순차적으로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글로벌 런칭을 기념하여 7일간의 풍성한 이벤트도 준비 중이다. 전설 카드와 영웅 카드 1장과 3000골드, 1000루비, 메달 팩, 나무상자를 접속 보상으로 매일 지급할 예정이다. 글로벌 유저들과 함께 경쟁하고 싶다면 절대 놓칠 수 없는 이벤트로, 자세한 내용은 ‘페이스북’과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틴로봇은 개발 초기부터 '크라운 마스터즈'를 글로벌 서비스를 목표로 개발해 왔으며, 전반적인 컨셉과 카드 디자인도 캐릭터 상품화를 고려하여 기획하였다. 스토리텔링과 CG 영상 분야에서 높은 기술력을 가진 틴로봇 스튜디오는, '크라운 마스터즈'의 IP를 발전시켜 애니메이션과 캐릭터 사업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

점차 ‘보는 게임’으로 시장이 변해가고 있는 상황에서 '크라운 마스터즈'는 새로운 볼거리와 콘텐츠를 제공한다. 국내 런칭 이후 두 차례의 토너먼트 대회를 진행하였으며, 관전모드를 통한 게임시청은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크라운 마스터즈'는 글로벌 서비스를 통해 전 세계 유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e-스포츠 게임으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