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나스쿨 라이브, 스트리머 '우정잉'과 함께 '우리 포나했어요' 특집 방송 19일 진행

게임뉴스 | 박태균 기자 | 댓글: 1개 |
자료제공 - 에픽게임즈




인터넷 게임 전문 방송국 나이스게임TV에서 에픽게임즈의 포트나이트를 주제로 한 교육 예능 프로그램 ‘포나스쿨 라이브 (포나’s COOL Live) – 우리 포나했어요’ 특집을 스트리머 ‘우정잉’과 함께 19일 (금) 오후 7시부터 방송한다.

‘포나스쿨 라이브’는 포트나이트 크리에이터와 함께 게임 속 다양한 플레이 팁을 소개하는 교육 예능 프로그램이다. 오는 19일에는 ‘우리 포나했어요’ 특집 방송으로 진행, ‘포트나이트 스트리머 난투’에서 ‘C9 GANJi’와 환상의 호흡을 보여준 인기 스트리머 ‘우정잉’이 출연한다. ‘C9 GANJi’는 12일에 먼저 출연해 그리시 그로우 지역 파밍 팁, 설치 함정 활용법 등을 뛰어난 실력과 재치 있는 입담으로 풀어낸 바 있다.

한편, 새로운 선생님으로 출연하는 ‘우정잉’은 ‘포나스쿨 라이브’ 방송을 위해 제작진과 함께 많은 고민과 연구를 나눴다는 후문이다. 따라서, 이번 수업에는 포트나이트 초보 플레이어들을 위한 유용한 생존 팁은 물론 포트나이트 유저들과의 공감을 높일 수 있는 맞춤 수업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포나스쿨 라이브’ 생방송 시청자에게 다양한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N행시 이벤트’가 네이버 포트나이트 공식 카페를 통해 진행된다. 각 방송마다 주어진 주제에 맞게 N행시를 남긴 시청자들 중 출연진이 직접 선정해 시즌 6 배틀패스를 구입할 수 있는 1,000 V-BUCKS와 포트나이트 한정판 티셔츠를 선물한다.

나이스게임TV의 ‘포나스쿨 라이브’는 ‘오조’ 박한얼과 ‘사신’ 오승주가 진행을 맡으며, 방송은 매주 금요일 오후 7시부터 나이스게임TV의 트위치, 카카오TV, 네이버TV, 유튜브 채널과 에픽게임즈 코리아의 트위치, 유튜브 채널 및 스트리머 ‘우정잉’의 개인 채널을 통해 생방송 시청이 가능하다. ‘포나스쿨 라이브’ 생방송 이벤트 및 방송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포트나이트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fortnite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