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4 '신옥탑 메리스켈터 2' 한글판 18일 정식 발매!

게임뉴스 | 박태균 기자 |
자료제공 : CFK




CFK에서는 오늘(10월 18일, 목) PlayStation®4 전용 신작 롤플레잉 게임 '신옥탑 메리스켈터 2'를 정식으로 발매한다.

'신옥탑 메리스켈터 2'는 2016년 컴파일하트 X 전격문고 X 전격PlayStation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신옥탑 메리스켈터'의 후속작으로, 어둡고 기괴한 분위기 속에서 동화 속 등장 인물들을 모티브로 창조된 소년소녀들이 살아있는 감옥 '프리즌'에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던전 RPG이다.

이번 작의 캐릭터 디자인은 전작과 마찬가지로 '마괴신 트릴리온', '데스 엔드 리퀘스트'등으로 친숙한 '나나메다 케이'가 담당하였고, 마찬가지로 시나리오 역시 전작의 원안과 노벨라이즈를 집필했던 오토노 요모지가 직접 감수하여 시나리오의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

본 작품에 수록되어 있는 리메이크판 '신옥탑 메리스켈터'는, 본 작품을 최대한 즐길 수 있도록, '신옥탑 메리스켈터 2'를 클리어한 이후에 플레이 가능하게 되어있다, 하지만 리메이크판 '신옥탑 메리스켈터'을 먼저 플레이하고 싶은 유저를 위해, 10월 23일부터 '신옥탑 메리스켈터 플레이 아이템'이 무료로 제공된다. 또한, 다양한 다운로드 콘텐츠가 계속해서 무료로 배포될 예정이다.

또한, '신옥탑 메리스켈터 2'는 오늘부터 PS Store를 통해 디지털 다운로드 버전도 함께 발매된다. 디지털 다운로드 버전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조기구입 특전으로서 '다이나믹 테마'를 오늘부터 10월 31일까지 제공한다.

사랑과 광기가 교차하는 소녀들의 탈옥극인 PS4 신작 롤플레잉 게임 「신옥탑 메리스켈터 2」는 주식회사 랜드모아와의 협력으로 오늘부터 전국의 온/오프라인 게임 전문 매장 및 PS Store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62,000원이다.

이 밖에도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글판 공식 홈페이지(http://www.cfk.kr/maryskelter2/ko/)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