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롱한 5개의 LED 빛과 저소음! 오르비스, 'SY120 듀얼링 LED 5RGB 쿨링팬' 출시

게임뉴스 | 박태균 기자 |
자료제공 - 오르비스




신규 PC 주변기기 전문 브랜드 ORBIS(오르비스, 대표 김정훈)에서 몽환적이며 영롱한 5가지 LED 빛을 내며 소음이 적어 정숙한 시스템 환경 구축이 가능한 SY120 듀얼링 LED 5RGB 쿨링팬을 출시한다.

SY120 듀얼링 LED 쿨링팬은 팬 양쪽으로 몽환적이며 영롱한 5RGB LED 불빛이 적용되어 전면과 후면 어느 쪽에서나 5RGB LED 조명 효과를 볼 수 있어서 시스템 장착 시 뛰어난 튜닝 효과를 볼 수 있는 듀얼링 구조로, 11개의 블레이드를 이용하며 충분한 쿨링성능을 내어 주면서도 Hydraulic 베어링 적용으로 소음을 낮춰 정숙한 시스템 환경을 구축하면서도 튜닝 효과를 보여준다.

3Pin과 4Pin 연결 방식을 모두 지원하여 어떠한 시스템에도 장착이 가능하며 전·후면 각 4개씩 총 8개의 진동방지 패드가 기본 장착되어 있어 팬 진동을 흡수하고, 장착의 편의성을 위하여 긴 팬 나사와 짧은 팬 나사를 각각 4개씩 총 8개를 제공한다.

SY120 듀얼링 LED 5RGB는 5가지의 색상이 고정되어 있어 화려한 느낌을 주며, 별도의 컨트롤러가 없어 간단하게 튜닝효과를 보고 싶은 유저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것으로 보인다.

오르비스 관계자는 "SY120 듀얼링팬 시리즈중 3번째로 5RGB 제품이 출시가 되었으며 자동으로 색이 바뀌는 Auto RGB 팬도 조만간 출시가 될것입니다."라고 전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