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둠피스트가 꿈꾼 인류의 미래는?" 블리자드, 디지털 단편 만화 ‘가면’ 공개

게임뉴스 | 윤서호 기자 | 댓글: 43개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팀 기반 슈팅 게임, 오버워치의 신규 영웅 ‘둠피스트’의 이야기를 다룬 디지털 단편 만화 ‘가면’을 금일(20일) 공개하였다.

오늘 공개된 디지털 단편 만화 가면에서 둠피스트는 오버워치에게 패배하고 몇 년이 흐른 뒤 감옥을 탈출하고 탈론으로 돌아간다. 탈론 조직의 최근 동향을 파악한 그는 직접 일을 처리하기로 결심하고 조직이 나아갈 새롭고도 위험한 방향을 제시한다.

가면은 블리자드의 마이클 추가 글을 쓰고 라이언 벤자민과 앤서니 워싱턴이 그렸으며 오버워치 디지털 단편 만화 사이트에서 볼 수 있다.

한편 디지털 단편 만화 공개에 앞서 블리자드는 오버워치의 신규 영웅 ‘둠피스트’가 7월 28일(금) 게임에 정식 적용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오버워치의 신규 영웅 둠피스트는 인공신체학으로 끌어올린 탁월한 기동성으로 최전선을 책임지는 강력한 공격 영웅이다. 철권포로 원거리에 피해를 주고 지진 강타로 전방의 적을 자기 쪽으로 끌어오며 라이징 어퍼컷으로 적을 공중으로 띄울 수도 있다. 또한 로켓 펀치로 빠르게 적에게 접근하면서 강력한 공격을 가할 수 있으며 궁극기인 파멸의 일격을 통해 적 시야 밖으로 뛰어 올랐다가 주변에 강력한 데미지를 입힐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오버워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