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히어로즈, 신규 영웅 티저 공개! 어둠의 문을 넘어서 시공에 합류할 인물은?

게임뉴스 | 조재호 기자 | 댓글: 111개 |




중국 HGC와 공식 트위터를 통해 신규 영웅을 암시하는 이미지 공개!

7월 19일, 중국 HGC와 히어로즈 공식 트위터를 통해 새로운 영웅을 암시하는 이미지가 공개됐다. 해당 이미지는 워크래프트 세계관의 어둠의 문(Dark Portal)으로 타락한 수호자 메디브와 오크 흑마법사 굴단에 의해 설치된 이 차원문은 아제로스의 저주받은 땅과 아웃랜드의 지옥불 반도를 연결해주는 통로로, 이를 통해 흑마법과 악마의 피로 타락한 오크 호드가 아제로스로 진격하면서 워크래프트가 시작됐다.

워크래프트 세계관에 익숙한 유저들이라면 시리즈를 거듭하며 아제로스와 아웃랜드, 그리고 과거의 드레노어를 잇는 어둠의 문이라는 장소가 익숙할 것이다. 다만, 어둠의 문과 가장 연관이 깊은 인물이라 할 수 있는 메디브와 굴단이 이미 시공의 폭풍에 참전한 상황이다.

메디브와 굴단을 제외하더라도 어둠의 문과 관련한 인물들은 상당히 많은 편이다. 우선, 얼라이언스에서는 1차 대전쟁의 영웅이자 타락한 메디브를 막아선 안두인 로서와 스톰윈드의 국왕 레인 린이 있고, 오크에서는 가장 먼저 악마의 피를 마신 그롬마쉬 헬스크림과 초대 호드의 대족장 파괴자 블랙핸드가 대표적이며, 카르가스 블래이드피스트오그림 둠해머도 빼놓을 수 없다.




▲ 초대 호드의 대족장이자 평행 세계에서도 강렬한 인상을 남긴 '파괴자 블랙핸드'


2차 대전쟁에서는 오크의 본거지인 드레노어로 진격하여 어둠의 문을 파괴한 로서의 후예들, 투랄리온 장군을 비롯하여 대마법사 카드가와 순찰대장 알레리아 윈드러너, 그리고 그리핀 기수 쿠르드란 와일드해머, 민병대장 다나스 트롤베인이 있다. 하지만 우서나 메디브, 실바나스, 폴스타트, 바리안처럼 비슷한 직업 이미지를 지닌 영웅이 존재하는 만큼 등장 가능성이 높진 않은 편이다.

또한 어둠의 문에서 녹색 기운이 흘러나오고 있다는 점에서 이 차원문이 불타는 성전 시절의 차원문이라는 추측이 가능한데, 관련한 인물로는 잿빛혓바닥 결사단의 우두머리인 아카마와 일리단을 추격하는 감시자의 지도자 마이에브가 있으며, 불타는 성전에서 데뷔하여 호드의 대족장에 오르고 드레노어의 전쟁 군주까지 활약한 가로쉬 헬스크림도 상당히 유력한 후보라고 할 수있다.




▲ 생각보다 어둠의 문과 접점이 많았던 前 대족장 '가로쉬 헬스크림'


이외에도 중국 HGC에서 공개된 컨셉 아트에서 녹색의 눈과 뾰족한 머리를 지닌 실루엣이라는 점에서 만아리 에레다르인 킬제덴이나 아키몬드를 기대하는 유저들도 존재하나, 이들을 표현하기엔 실루엣의 크기 자체가 너무 작지 않냐는 의견도 있다.

한편, 이번 티저는 기존에 공개된 영상이나 이미지와 달리 특별한 변화가 감지되고 있지 않다. 그만큼 어둠의 문 자체를 강조하고 있는 셈인데, 과연 어떤 영웅이 등장할지 유저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