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CBT까지 앞으로 3주! 미리 시연해 본 블루홀의 신작 MMORPG '에어'

동영상 | 오재국 기자 | 댓글: 60개 |





1차 CBT 테스터를 모집하고 있는 블루홀의 신작 MMORPG '에어(A:IR - Ascent: infinite Realm)'의 최초 시연 버전이 지스타 2017을 통해 공개되었습니다.

에어는 다양한 비행 탈 것을 이용한 공중 전투와 대규모 인원이 참여하는 진영 간 대결(RVR)이 특징인 게임입니다. 최초 게임 소개 영상이 공개될 당시에도 이런 특징이 잘 반영된 인게임 요소들은 신선함과 동시에 많은 유저들의 기대감을 자극하기도 했죠.

특히 하늘과 지상을 넘나드는 입체적인 플레이는 에어만의 매력 중 하나로 메인 콘텐츠인 하늘을 즐기는 데 필요한 비행선, 제트팩, 윙슈트를 포함하여 마갑기라고 불리는 지상 기계 탈것 등도 준비되어 있는 만큼 이를 활용한 다양한 게임 환경과 콘텐츠도 제공될 것으로 보입니다.

이처럼 유저들의 기대감만큼이나 큰 부스에 자리한 에어 시연 현장에서는 캐릭터 선택에서부터 초반 퀘스트라인을 즐길 수 있었는데요.

현재 블루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는 1차 CBT 모집이 시작되었지만, 아직 3주 이상의 시간이 남은만큼, 에어라는 게임에 대해 궁금한 유저들을 위해서 실제 시연 영상을 준비했습니다.


※ 현장에서의 시연 환경과 사정으로 인해 소리가 잘 들리지 않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사전에 공개된 에어 소개 영상 =




= 선택 가능한 직업과 소개 화면 =




= 에어 지스타 시연 버전 플레이 영상 =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