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하스스톤 역대 최악의 빌런들이 뭉쳤다! 어둠의 반격 확장팩 공식 적용

게임뉴스 | 오재국 기자 | 댓글: 17개 |


2019년 첫 하스스톤 확장팩 '어둠의 반격'이 한국 시각으로 4월 10일 공식 적용됐다.

대악당 라팜의 지휘 아래 하스스톤 사상 가장 악명 높은 빌런들이 '악의 연합 잔.악.무.도'라는 이름으로 뭉친 이번 확장팩에서는 135장의 신규 카드가 추가되었으며, 금단의 마법이나 오메가, 보물, 반복해서 사용할 수 있는 카드 등 친숙한 시스템을 다시 만날 수 있다.

특히 잔.악.무.도 카드로 만들 수 있는 강력한 전투의 함성 효과를 가진 1/1 하수인 '졸개', 손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질수록 더 강해지는 '계략', 한 번 시전하면 해당 주문을 복제하여 손으로 가져온 후 언제든 원하는 때 사용 가능한 '이중 주문' 키워드가 추가된 점이 특징이다.

또한 4월 10일(수)을 시작으로 매일 게임에 접속하여 전설 퀘스트를 완료하면 어둠의 반격과 마녀숲, 박사 붐의 폭심만만 프로젝트, 라스타칸의 대난투 등의 카드팩을 챙길 수 있으며, 새로운 중립 전설 카드 '대마법사 바르고스' 또한 모든 유저들에게 제공된다.

한편 신규 확장팩 '어둠의 반격'에 대한 좀 더 자세한 내용은 하스스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 출시 기념 전설 퀘스트

◇ 1일 차 - 대전에서 카드 25장 내기
보상: 어둠의 반격 카드 팩 1개와 마녀숲 카드 팩 1개

◇ 2일 차 - 대전 모드에서 게임 세 번 완료
보상: 어둠의 반격 카드 팩 1개와 박사 붐의 폭심만만 프로젝트 카드 팩 1개

◇ 3일 차 - 아무 모드에서 카드 20장 뽑기
보상: 어둠의 반격 카드 팩 1개와 라스타칸의 대난투 카드 팩 1개

◇ 4일 차 - 대전 모드에서 1승
보상: 어둠의 반격 카드 팩 1개와 마녀숲 카드 팩 1개

◇ 5일 차 - 카드 100장 내기
보상: 어둠의 반격 카드 팩 1개와 박사 붐의 폭심만만 프로젝트 카드 팩 1개, 마녀숲 카드 팩 1개, 라스타칸의 대난투 카드 팩 1개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