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저스, 하피 캐릭터 4차 전직 콘텐츠 업데이트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넥슨]




넥슨(대표 이정헌)은 신개념 액션 MORPG ‘클로저스’에 하피 캐릭터 4차 전직(태스크포스)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고 16일 밝혔다.

늑대개팀 소속 하피는 빠른 기동력과 강력한 발차기 기술을 보유한 여성 캐릭터로, 제공권을 앞세운 공중 콤보(에어리얼) 공격 기술로 적을 제압한다. 이번 4차 전직 업데이트를 통해 ‘태스크포스 팀: 퀸 오브 하트’에 합류했다.

클로저는 ‘몽환세계: 연무극장’에 입장해 태스크포스 던전 2종을 플레이하면 ‘태스크포스 팀: 퀸 오브 하트’에 배치된다. 피로도 10을 소모시키는 ‘몽환세계: 연무극장’은 83레벨 이상의 캐릭터만 입장할 수 있다.

또 연무극장에 위치한 ‘D백작 NPC’를 통해 전직 퀘스트 수행이 가능하다. 4차 전직에 성공하면 ‘퀸 오브 하트 포메이션: B’, ‘퀸 오브 하트 포메이션: B-긴급투입’ 등 신규 스킬 2종과 승급 전용 패시브 스킬 5종을 얻는다.

세트 캐릭터로 연무극장 던전인 ‘기억을 잇는 무대’와 ‘유대를 잇는 무대’를 클리어하면 ‘D코인’과 ‘유대의 선서’를 얻는다. 해당 아이템을 모아 ‘하피 퀸 오브 하트 컴뱃 슈트(1성)’ 등 전용 코스튬과 왕관 액세서리를 만들 수 있다.

클로저는 이달 30일까지 접속한 날짜에 따라 ‘성배: 파리왕 조사 보고서’ 등 아이템 10종을 얻을 수 있으며, 피로도 10 이상 던전을 포함해 특정 던전을 클리어하면 ‘특수요원복 상자[하피]’ 등 아이템 제작이 가능한 ‘퀸 오브 하트 뱃지’를 얻는다.

클로저스 하피 캐릭터 4차 전직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