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 '데바 전설 시대' 업데이트 예고 영상 공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댓글: 3개 |

아이온이 5월 22일 진행될 '데바 전설 시대' 업데이트를 앞두고 30초 길이의 짧은 홍보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는 채화성 업데이트 이후 6개월 만에 진행되는 대규모 업데이트인 '데바 전설 시대'의 비주얼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신규 필드와 포스 인던 등의 신규 컨텐츠 추가가 예고됐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천족과 마족이 모여 이용할 수 있는 전 서버 RvR 통합 필드 '붉은 카탈람'이 추가된다. 기존 드마하와 달리 전 서버의 인원이 모여 전투를 할 수 있는 만큼, 인원수 부족으로 전투가 비활성화되었던 일부 서버 유저들도 마음껏 전투를 즐길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저주받은 도르겔 저택 이후 오랜만에 선보이는 12인 포스 인던 '베니룽의 대저택'의 추가도 예고됐다. 자세한 정보가 공개되진 않았지만 12인 포스 인던인 만큼 다소 난이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되며, 공략 보상으로 Tier2 궁극 무기를 획득할 수 있다고 소개되고 있다.

더불어 신규 궁극 변신 카드인 '마르쿠탄'이 추가된다. 유일했던 궁극 변신 카드인 카이시넬 이후 처음으로 추가되는 궁극 변신 카드로, 변신 능력치 옵션이 어떻게 구성될지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마르쿠탄 추가와 함께 6사도 전설 변신도 추가될 예정이며, 컬렉션 역시 누적 능력치로 변경된다. 이외에도 자유로운 결투를 즐길 수 있는 신규 결투장 '오르비스 수련장'의 추가와 함께, 새로운 보상이 추가된 '도전의 탑'의 리뉴얼도 예고됐다.

한편, 엔씨소프트는 데바 전설 시대 업데이트를 앞두고 지난 15일부터 6월 12일까지 ‘CATCH ITEM’ 이벤트를 진행한다. ‘CATCH ITEM’은 오는 5월 22일 업데이트 예정인 ‘데바전설시대’ 소식과 이벤트 알림을 받는 알리미 등록 이벤트다. 휴대폰 번호를 등록한 이용자는 데바 전설 시대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용자는 쿠폰을 사용해 ‘타이틀 카드’, ‘탑승물 상자’, ‘소모품 꾸러미’, ‘변신 물약 상자’ 등을 얻을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