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릭 오어 트리트, ‘샷온라인’ 할로윈 차원의 룰렛 이벤트 진행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웹젠




웹젠은 오늘(10월 22일)부터 11월 5일까지 ‘샷온라인’에서 ‘할로윈 차원의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할로윈 이벤트는 여러 종류의 룰렛을 돌리고, 풍성한 아이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다.

‘샷온라인’의 회원들은 라운딩을 통해 ‘비다르/로키/토르/오딘 조각’과 ‘중급 룬’을 각각 10개 수집하고, 게임재화로 수수료를 지불해 ‘차원의 조각’을 제작할 수 있다.

‘차원의 조각’을 NPC 캐리드웬에게 제출하면 ‘샷온라인’ 홈페이지에서 ‘차원의 룰렛’을 이용할 수 있다. 룰렛을 돌리면 ‘상급 코스 유물 주머니’, ‘할로윈 코스튬’, ‘원포인트 레슨티켓 100’ 등 유용한 아이템들이 보상으로 지급된다.

또한, ‘차원의 룰렛’을 10회 이용할 때마다 ‘골든 볼’ 1개가 생성된다. ‘골든 볼’로는 ‘골든 볼 룰렛’을 돌려 ‘2차 클럽 강화 티켓’, ‘최상급 코스 유물 주머니’, 마제이아 플러스 N7 250’ 등의 고급 아이템을 가져갈 수 있다.

이외에도 ‘골든 볼 룰렛’을 이용한 횟수에 따라 ‘동반자의 기운 상자’, ‘레전드 의상 옵션 변경 티켓’, ‘레전드 변경 망치’ 등 추가 보상도 주어진다.

‘샷온라인’은 올해(2020년) 정식서비스 16주년을 맞아, 지난 8월 ‘21회 골프 축제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정기적으로 게임회원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하고 있다.

웹젠의 스포츠게임 ‘샷온라인’의 할로윈 이벤트와 게임정보 등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