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경을 가로지르는 경공! 모바일 MMORPG '검향' 정식 출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스마일메카




게임 퍼블리싱기업 스마일메카(대표 엄태진)가 22일 모바일 MMORPG '검향'을 구글플레이스토어와 원스토어의 양대 안드로이드 마켓에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검의 향기를 뜻하는 '검향'은 무협의 진수를 제대로 보여줄 모바일 MMORPG다. 고화질의 3D그래픽과 5단계 비행 스킬인 ‘경공’이나 다양한 옵션이 제공되는 '경맥' 스킬 시스템이 여기에 해당된다. 특히 카메라 앵글을 바꿔가며 화려한 꺾기 이펙트를 보여주는 '경공' 장면은 압권이다. 아울러 중요한 혈자리에 따라 액티브 스킬 효과가 상승하는 '경맥' 등, 깊이 있는 시스템으로 게임 콘텐츠를 분석하는 재미가 있다.

캐릭터는 검을 사용하는 ‘은천’, 창을 사용하는 ‘파혼’, 부채를 사용하는 ‘칠당’ 등 남녀 6명의 캐릭터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캐릭터마다 다른 액션 특수 효과로 강한 타격감을 선보인다. 또한 코스튬 메뉴에서 화려한 복장의 캐릭터로 변신할 수 있어 무협을 좋아하는 유저들로 하여금 화려하고 도전성이 있는 가상세계를 체험할 수 있게 했다.

게임은 명나라 금의군의 스토리를 메인 임무로 다루고 있다. 독특한 스토리에 맞춰 게임에는 '무림'과 '조정'이라는 두 개의 진영이 존재한다. 두 진영은 끊임없이 반목하고 대립한다. 1인 대결과 파티 대결도 흥미롭지만 다수의 유저가 함께 참여하는 대형 진영전은 플레이어들에게 경이롭고 도전적인 가상의 무술 세계를 선사한다.

스마일메카는 모바일 무협 MMORPG '검향'의 정식 출시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출시 기념 이벤트 및 ‘검향’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와 구글스토어, 원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