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리틀셰프, CU 편의점과 콜라보 프로모션 진행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그램퍼스




그램퍼스(대표 김지인)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요리 시뮬레이션 게임 ‘마이리틀셰프’가 BGF리테일(대표 이건준)이 운영하는 CU와 이벤트 프로모션을 이달 말 10월 26일까지 전개한다고 밝혔다.

마이리틀셰프와 CU의 이번 프로모션은 게임에서 가장 인기있는 분식요리집 ‘미미네’의 최고 인기 상품인 미미네 차돌떡볶이를 실제로 유저들이 CU를 통해 오프라인에서 맛볼 수 있도록 기획한 뉴커머스 이벤트다. 마이리틀셰프 유저들은 게임 내 이벤트 팝업과 빌보드 광고판에서 노출되는 미미네 차돌떡볶이 이미지를 클릭하면 나타나는 CU의 멤버십 앱 ‘포켓CU’ 링크를 통해 해당 프로모션에 참여할 수 있다.

프로모션 상품으로 준비된 미미네 차돌떡볶이 패키지는 HMR형태로 출시된 미미네 차돌떡볶이와 1만원 상당의 마이리틀셰프 게임 아이템 쿠폰, 최대 10만원 상당의 구글 기프트카드(랜덤)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격 또한 정상가 대비 30% 저렴하다. 이밖에도 마이리틀셰프 커뮤니티와 게임 내 이벤트를 통해서 펼쳐지는 셰프미션과 커뮤니티 이벤트를 통해서도 다양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마이리틀셰프의 라이브사업을 담당하고 있는 심혜민 프로젝트 매니저는, “마이리틀셰프의 유저층이 좋아하는 제품 브랜드와의 단순 콜라보에서 진화하여, 상품의 판매까지 이어지는 이커머스 채널의 도전을 전개해보고 있다.”라고 하면서, “국내 최고의 편의점 플랫폼인 CU와 함께 앞으로 더 관여도나 유사 타겟에 맞춘 상품으로 지속적인 이벤트를 전개해 나가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현재 국내 180만 이상의 다운로드를 기록한 ‘마이리틀셰프’는 2020년 가을시즌에도 다양한 브랜드들과의 콜라보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 내 공식 채널과 마이리틀셰프 커뮤니티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