퀀틱드림 로고 변경, 어드벤처 게임 3종 출시 일정 공개

게임뉴스 | 박광석 기자 |


▲ 퀀틱드림의 이전 로고(위)와 새롭게 바뀐 로고(아래)

퀀틱드림이 자사의 로고를 새롭게 변경하고, 플레이스테이션 독점으로 출시했던 어드벤처 게임 3종의 PC판 출시 일정을 공개했다. 17일 현재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헤비레인'과 '비욘드 투 소울즈', '디트로이트 비컴 휴먼' PC판의 사전 주문이 가능하다.

'헤비레인'은 연쇄 살인마를 뒤쫓는 4인의 이야기를 다룬 어드벤처 게임으로, 23가지의 서로 다른 엔딩이 등장한다. PS 무브 런칭용 타이틀로 선정되어 무브로도 즐길 수 있으며, PS3 플랫폼으로 처음 출시된 2010년에는 12개의 GOTY를 수상하며 웰메이드 게임임을 입증했다. 발매일은 6월 24일이며, 데모버전은 한달 앞선 5월 24일에 공개될 예정이다. 정가는 19,900원으로, 현재 에픽 할인을 적용한 가격인 8,900원에 사전 구매할 수 있다.

'비욘드 투 소울즈'는 퀀틱드림이 헤비레인에 이어 PS 독점용으로 출시한 어드벤처 게임이다. 무명 배우와 모델을 주연으로 기용했던 전작과 달리 할리우드 스타인 '엘렌 페이지'를 주연 모델링으로 기용하여 유저들의 주목을 이끌었다. 전작에 비해 좋은 평가는 받지 못했으며, 인터렉티브 무비 장르 특성상 호불호가 크게 갈리는 작품이다. 발매일은 7월 27일이며, 데모 버전은 6월 27일에 공개된다. 현재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8,900원에 사전 구매할 수 있다.

'디트로이트 비컴 휴먼'은 지난 2018년 PS4 독점작으로 출시된 어드벤처 게임으로, 안드로이드가 보편화된 2038년의 디트로이트를 배경으로 총 3명의 주인공이 등장한다. 각각의 주인공별로 주변 인물들과의 호감도, 여론, 소프트웨어 안정도 등 다양한 게이지가 존재하고, 이러한 게이지에 따라 이야기의 분기가 계속해서 변화한다. 유저들의 선택 하나하나에 따라 다양한 멀티 엔딩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2019년 가을에 출시될 예정이며, 현재 에픽 할인이 적용된 28,900원에 사전 구매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