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워커 제로, 사전 예약 참가자 30만 명 돌파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에이프로젠게임즈




에이프로젠게임즈는 모바일 액션 RPG '소울워커 제로(Zero)'가 사전 예약 참가자 30만명을 돌파했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5월 3일(금)부터 사전 예약을 진행하고 있는 소울워커 제로는 사전 예약 참가자가 30만명을 돌파한 것을 기념해 전설의 트레이닝 슈즈, 시작된 예정의 날개, 전설의 트레이닝 슈트 등 소울워커 제로의 한정판 아이템을 참가자 전원에게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5월 22일(수)까지 전용 페이지를 통해 실시중인 소울워커 제로의 사전 예약에 참여한 사용자 전원에게는 캐릭터 슬롯 창+1, 큐빅 400개, 랜덤 골드상자, 고급 웨폰 지원상자 등 풍성한 보상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앞선 4월, 원스토어 대상의 오픈 베타 서비스를 실시한 소울워커 제로는 원작인 PC온라인 게임 ‘소울워커’가 갖고 있는 화려한 액션과 타격감을 모바일 플랫폼에 최적화되었다는 호평을 받으며, 원스토어 4월 우수베타게임으로 선정되었다. 또한, 베타 서비스 실시 3일만에 베타 서비스 중인 게임 중 유일하게 원스토어 무료 Best 게임 4위에 오르며 새로운 모바일 액션 RPG를 기다리는 이용자들의 높은 기대감을 이끌었다.

에이프로젠게임즈 김성수 본부장은 “이번 사전 예약 참가자 30만명 돌파는 대규모 모바일 게임과 마케팅이 범람하는 최근, 원작인 PC 온라인 게임 '소울워커' 고유의 화려한 액션과 타격감을 고스란히 모바일 플랫폼에 최적화해 소울워커의 모바일화를 기다려온 많은 이용자들의 기대감과 관심의 방증이다”라며, “소울워커 제로가 자랑하는 탄탄한 스토리, 눈부신 액션과 타격감을 경험하고 싶으신 모든 이용자들께서 현재 진행 중인 사전 예약에 참가해 소울워커 제로의 풍성한 아이템을 획득하시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소울워커 제로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 및 공식 페이스북 팬페이지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